가치를 올리기 위해서는 우선 소중히 해야 한다.

in #kr6 years ago

가치 있다는 것

꼭 쓸모가 있어야 하는 것일까?

쓸모가 없어도
소중히 여기고 소중히 생각하면
그것은 가치 있는 보물이 된다.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가보

타인이 봤을때는 그냥 골동품일수 있다.

하지만 그 집안에서는 너무나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에
그것들은 가치를 가질수 있다.

부자가 되기 위한 기본적인 것은
돈을 소중히 생각하는 것이다.
구겨지지 않게 지갑에 잘 넣고
잘 있는지 챙기고
함부도 쓰지 않으면
정말 정말 필요한것에만 사용하는 것이다.




스팀
스팀달러
시세로 보이는 가치는 끝없이 변화 할 것이다.

내가 우선 스팀과 스팀달러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좋은 방향으로 생각해 나가는 것이다.

내 가족이 집안에서 무시당하고 인정받지 못하면
100퍼센트 집밖에서는 엉망이 될 수 밖에 없다.

스티미언이
스팀과 스팀달러를 소중히 하지 않는데
어떻게 외부인들이
소중히 여길까?

집안에서도 세는 쪽박 나가서도 센다.

우리가 우선
스팀과 스팀 달러를 소중히 생각해야 한다.

2만원 주고
자체 제작한 스팀에코백
저는 버킨백 부럽지 않습니다~

Sort:  

다시봐도 스팀 로고는 참 잘만든거같아요, 에코백 직접제작하셨군요!

로고 괜찮은것 같아요

와 에코백까지 ! ㅎㅎㅎ
뭔가... 스팀잇 오프라인 행사를 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

오프라인 밋업 자주 이루어 지고 있답니다

저도 나중에 밋업에 한 번 참여해봐야겠어요.

그러게요~
이제는 온천마크 목욕탕 마크를 볼 때마다 스팀과 스팀달러가 생각나도록 애정을 담아서
바라봐야겠네요 ^^

애정 가득 가치를 부여해 보아요

어휴 스티밋 이야기였는데 돈을 소중히 하라는 대목에서 왠지 반성을 느낍니다 ^ ^

돈을 이상한 곳에 쓰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요 ㅎㅎ
항상 소중하게
그리고 좋은일에 써야
좋은 일이 일어 납니다

좋은 말이네요..스스로 가치있다고 생각하는것이 중요한 거겠죠.

그쵸 그쵸👍
스스로 가치 있다고 여기면
자연스럽게 그 가치는 올라 갑니다

스티미언이
스팀과 스팀달러를 소중히 하지 않는데
어떻게 외부인들이
소중히 여길까?

스팀과 스팀달러를 소중히 해야 겠어요. 그리고 돈에 대해 크게 소중히 여기지 못하던 저의 태도에 대한 반성도 가져보게 되네요.
스팀 에코백 가지고 싶어집니다. ^^

소중한것은 소중하게~

와우... 근데 스팀로고 볼때마다 무난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창의적인 활동 글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무난한 스팀로고

와!! @veti님의 스팀잇 에코백을 보니 정말 오프라인으로 행사를 한다면 정말 좋을꺼같아요 : )
그리고 생각이 난게 스팀잇 박스도 만드는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제가 박스 공장을 하고 있어서 한번 만들어볼까 방금 생각했는데... 저보다 조금 영향력 있으신분들이 행사를 하신다고 하시면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박스 너무 좋는데요~

Hello @venti i hope you can vote back my post

제 손톱에는 아직 로고가 남아있어요 ㅋㅋㅋ
스팀과 스팀달라도~ 여기서 맺은 인연도 소중히 소중히 이어가야겠어요~^^

좋아요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