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selves 캠페인 중단 선언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F9EB3EED-0F46-473F-896B-1EF23A09DAD2.jpeg

캠페인을 참여해 주신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실지 몰랐습니다.

초보스티미언분들에게
셀프보팅 금지를 강요했다는 의견이 많아서
중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또 다른 캠페인으로 스팀잇 발전을 위해
아이디어 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중단을 선언합니다.

눈치보지 마시고 셀프보팅 괜찮습니다.
절대 저도 나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 큰 스팀잇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그동안 (오늘도)ㅎㅎ ourselves 태그를 사용했었는데 ㅠㅠ 아쉽네요
좋은 취지로 태그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의도와 다르게 진행된 부분들 사과 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ㅜㅜ 사과하실필요없습니다...
저는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좋은 의미로 태그를 사용했습니다 :)

좋은 취지에서 시작하신건데.... 사람 일이란게 뜻대로만은 잘 안되나봅니다. 또 다른 좋은 캠페인 시작해달라하면 넘 무린가요? ^^;

또 욕 먹기 싫어서 좀 조용히 있겠습니다 ㅎ
그래도 제 본성이 새로운 시도 좋아 하는 스타일이라
시도 할꺼에요

아....여기서 중단 선언을 하시면....

다른 방법을 찾아서
뉴비분들에게 혜택 드릴 수 있을꺼에요~

네 ~~ 버릇처럼 태그를 달았는데 아쉽네요~~

성과에 대한 마무리가 필요한 시점인데
초보회원님들의 득보다 감정적 실이 더 큰것 같아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스팀과 스달이 많이 떨어 지니깐 초보 회원 분들이 보팅 받기가 더 힘들어진것 같아요 ~~요즘전 25명성 분들만 찾아서 보팅 해드리고 있네요 제가 한달간 해보니깐 쉽지 않구나 하는 생각이 ~ 초보 분들을 도와 드려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화이팅입니다 !!

벤티님이 만드신 줄도 모르고 그동안 저도 종종 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억지로 쓸 필요 전혀 없습니다

holaa excelente idea, estare muy al pendiente de tus post, saludos

전 제 포스팅에 셀프보팅을 하기에 캠페인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 의미와 시도를 굉장히 좋게 생각했습니다. 필요하다 생각하면 하면 되고 없으면 지금처럼 멈추면 좋을듯 싶습니다.

공감합니다. 멈출때가 된것 같아요~

아쉽지만 벤티님의 또 다른 좋은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

예 그럼요 그럼요

완전 뉴비로서 아쉽습니다. ㅠ @venti 님께서 욕먹으실 이유가 전혀 없는데 ㅠ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앞으로 또 좋은캠페인 기대하겠습니다!

다 아우르지
못한 제탓이죠 ~

벤티님.. ㅎㅎ
이거 끝나길 기다렸습니다~(이상하게 들리실지 모르지만)

저랑 새로이 하나 기획하시죠.. (제가 파워가 미미해서)

셀프보팅운동입니다 ^^
멘트만 구상하면 될거 같구요.

태그는 respectyou 하면되지않을까합니다.

취지는 '저는 나의 글이 소중하듯 스티미언의 글을 소중히 여긴다'라는 선언입니다. ^^

셀프보팅도 하는 마음가짐에 따라 다르게 커뮤니티에 적용될겁니다 :-)

너무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
직접 하시면 저는 동참하겠습니다.

괜히 강요하는 것 같아서 댓글 수정하려하는 찰나에 빠르게 댓글을 주셨네요~
멘트 좀 궁리하고 진행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아주 좋아요👍

발전이 있기 위해서는 현상에 대한 통찰과 실천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벤티님은 두 가지를 갖춘 것 같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셀프보팅하면 저역시도 이익입니다.
더 나누자는 의미였는데
강요되었나 봅니다.

셀프보팅의 명분이 더욱 강하게 만들어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41.11
ETH 3523.9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