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urselves 캠페인 중단 선언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벤티님.. ㅎㅎ
이거 끝나길 기다렸습니다~(이상하게 들리실지 모르지만)

저랑 새로이 하나 기획하시죠.. (제가 파워가 미미해서)

셀프보팅운동입니다 ^^
멘트만 구상하면 될거 같구요.

태그는 respectyou 하면되지않을까합니다.

취지는 '저는 나의 글이 소중하듯 스티미언의 글을 소중히 여긴다'라는 선언입니다. ^^

셀프보팅도 하는 마음가짐에 따라 다르게 커뮤니티에 적용될겁니다 :-)

Sort:  

너무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
직접 하시면 저는 동참하겠습니다.

괜히 강요하는 것 같아서 댓글 수정하려하는 찰나에 빠르게 댓글을 주셨네요~
멘트 좀 궁리하고 진행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아주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54.14
ETH 3466.3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