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ck kr-join 테그 관련

in #kr7 years ago (edited)

자신의 글의 성격에 맞는 테그
부탁 드립니다.

#kr-pick
(추천으로 좋은 글만 모아 두는 곳)

#kr-join
(숨은 신입회원 찾기 너무 어려워요 ㅠ)

각자 목적이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본다고
막 쓰시면 안됩니다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반면

#venti

이런 테그는 막 쓰셔도 됩니다
주제와 상관없이
제가 달려 가서 읽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트맨은
아니지만 ~ 소환 하면 달려 갑니다

Sort:  

잘 봤습니다.
늘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존네오님

손레오랍니다. ㅎㅎㅎ
세례명이죠.

kr-join 테그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정말 왕뉴비들을 찾기가 하늘에서 별따기 같거든요! 늘 감사합니다~

그렇죠 그렇죠~~

밴티님 고맙습니다.

몇분 제가 리플 달아서
수정 요청 했고 수정 했습니다
몰라서 그랬다고 하니
너그러이 용서 부탁드려요

저도 실수 너무 많이 하지만 ㅎ
스팀잇 사랑 만큼은 최고 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교통정리하면 또 다른 문제가 생길까봐 조심스러웠거든요.

교통정리 감사드립니다 ^^ 조만간 벤티님 태그가 유행처럼 번질 것 같네요 ㅎㅎ저도 동참을.. ㅋㅋ

감사합니다. 마진샷님 눈치가 아주~~👍

정말요? 달아볼까요? ㅎㅎ

옙 달거 없을때 #venti

아! 태그에 달아야하는거군요! ㅎㅎ

저도 다음 글에 venti 태그 한 번 달아 보겠습니다ㅋㅋㅋ

예 쓸 테그 없을때만 ㅋㅋ

@venti님~ 역시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저는 제 글에 대한 성격을 곰곰히 생각해본 후 우선 #kr-healing으로 적어보았습니다. 저만의 색깔을 지속적으로 찾아가봐야겠지요~^^
오늘도 어김없는 날씨인데 건강유념하시고 kr스티밋를 위해 화이팅해주세요~^^
힝상 감사드립니다!🙌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저도 태그 뒤에 벤티님을 소환해볼까요? ㅎㅎ

예 소환 하시면 제가 꼭 가서 읽겠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벤티님 글 평소에 잘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댓글로 인사드립니다.

소환술 썻습니다.^^

옙 달려 가겠습니다

진짜 소환술이 되네요^^

팔로우 합니다.

ㅋㅋㅋㅋㅋ 센스쟁이 @venti 님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812.20
ETH 3376.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