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 창출 이벤트/ 1일 맹모 맹부

in #kr6 years ago (edited)

40A1D51B-A3DF-4842-B1DF-254AD4100A53.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 입니다.
이번에 5번째 일자리 창출입니다.

다 아시죠 맹모삼천지교

1.맹모는 아이에게 묘지근처에서 죽음을 가까이하며
자연스럽게 죽음을 접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2.시장으로 가서 장사와 금융교육을 합니다.
3.서당에 가서 책과 가까이 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팀잇 일자리 창출>

💰일자리 : 1일 맹모맹부

1.서점에 함께 놀러 가주세요
2.금융교육을 해주세요
3.삶의 유한함과 죽음을 알려주세요

3가지중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급여조건 :
2달러보팅해 드립니다(풀보팅입니다)

💰응모방법 :

아이와 함께 서점에서 노는 인증샷

이 글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글 제목은 (스팀잇 일자리창출) / 블라블라블라
태그는 #venti

💰 필요인력 : 1년 내내

새롭게 시도해 보는
스팀잇 일자리 창출 이벤트
육아를 하시는 맘분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Sort:  

서점데리고 다니기에는 너무 커버려서 이벤트 응원만합니다.

저도 서점 매일 가는데요~
크면 더 많이 가야 할 곳입니다

저도 신청할께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예 많은 참가로 아이들이 책을 좋아 하는 습관이 몸에 뵈였으면 좋겠습니다

아...아이가 없는 사람은 아쉽네요 ㅠㅠ

출산장려가 되나 봅니다 ㅎㅎ

아이없는 분은 얼른 만들어서 가시라고 권장하세요.^^ 그럼 저도 더블보팅!!

너무 너무 좋습니다👍

리스팀 할께요~~

매번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아... 독감걸린 4호덕분에 이번 일자리도 놓치고 말았네요. ㅠㅠ 전 그냥 열심히 집에 있는 책으로 교육 해보렵니다. ^^

집에서도 좋아요👍
책과 가까이 하게 하기 위함이 목적이니까요

네...^^ 출산 장려도 동시에 ~~ ㅎㅎㅎㅎ

인구절벽문제 해결에 도움 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이 되겠네요. 정부 수억짜리 정책보다 효과가 좋겠어요 ㅋㅋ
리스팀합니다.
벤티님 보팅준비하시구요 ㅋㅋㅋ

힘이 마구 마구 납니다 ㅎ
보팅 준비 하고 있겠습니다

아이가...크면 참여해야 하는 이벤트네요ㅠㅠ
응원만 하고 갑니다!

아이가 클때 까지
스팀잇 하면서 기다릴께요 ㅎㅎ
그땐
보팅파워가 더 커져 있겠죠

안녕하세요~
너무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이가 독감이라 유치원에 못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월요일에 이어 제가 또 집에서 아이랑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질 못하니 3번을 한번 시도해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예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나가면 안됩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혹시 공립도서관도 가능한지요?
저희는 도서관을 애용하거던요^0^

그럼요 그럼요
책이 있는 곳은 어디든 가능합니다

아이키우는 엄마로써 너무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되네요~
전 서점보다 도서관을 자주가는데,,,도서관은 불포함이겠쬬?ㅎㅎ

도서관도 아주 좋죠👍
책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