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생각꺼리 리듬 리듬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입니다.

제가 글을 쓰기 전에
하는 행위가 있습니다.

리듬을 타며 운동을 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타자 치는 것도 신기하게
리듬을 타면서

쭈욱 내려 가게 됩니다.

인생에서
하루에서
매일매일

리듬은 정말 중요 합니다.

일을 할때도 리듬이 없으면 아주 아주 지겨운
일과가 반복 되게 됩니다.

고대 피라미드
돌을 옮길수 있었던 것도 리듬때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리듬은 필수 입니다.

모내기를 할때도
리듬이 없다면
다들 힘을 함께 모을 수도 없고
열심히 할 수도 없습니다.

스팀잇도 리듬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자신이 글을 쓸때
하루중 어느 리듬속에서
올려야 할지

지금은 스팀잇이 상승리듬인지
하락 리듬인지~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 하는 팁

샤워 할때
꼭 콧노래나
리듬을 흥얼 거려 보세요~
바로 입꼬리가 올라 가고
행복해 집니다.

삶의 기본 단위에서
리듬을 어떻게 잘 활용 하느냐

이부분 정말 중요한 부분이니

오늘은 리듬에 대한
고민을 한번 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여성분들도
리듬이 있는 남자를 좋아 합니다.

박자감 익혀 두시면
지속적인 사랑을 나눌수 있습니다

요건 19금 이군요 ❤️

이상

생각꺼리를 던져 주는 벤티❤️였습니다

Sort:  

저도 샤워할때나 버스에서 노래를 들으며 리듬을 타는데요~~
지금도 스티밋하면서 노래들으며 리듬을 타고있답니당:D

행복한 삶의 시작 입니다

좋은 생각거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생각 하며 산다는 것 자체가 자존감을 높여 줍니다

리듬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네요 ㅎ
감사합니다

활력증강 콧노래~

슬로슬로~퀵 퀵!! 리듬 타며 읽었습니다. 좋으네요. 벤티님의 긍정성 낙천성이 대단히 영향력이 큽니다. 만나보고싶어요.^^ 의정부밋업 오시나요?

여름에는
제가 너무 바빠서 ㅠㅠ 움직이질 못합니다 ㅠ

@venti님 글 리듬감있게 잘 읽고 있습니다~~ㅎㅎ
좋은글이 많네요!!^^

역시 이해가 빠르세요

오늘하루 벤티님 덕분에 리듬타며 즐거운시간으로 채워볼께욧^^

너무 좋아요 리듬 한번 으샤 으샤

리듬감이 19금과 연결되는거군요 😲😲😲

리듬을 한번 타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지속적사랑이 아주 킬링파트군욬ㅋㅋㅋㅋ대박입니다

노린건 아니였습니다 ㅎ

키보드도 리듬감있게 ㅎ

그쵸 그쵸 ㅎ

피라미드 건설, 모내기 정말 리듬으로 해낸 것에 고개가 끄떡여집니다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리듬에 관한 책들
서점에 많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02.42
ETH 2727.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