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라는 단어를 쓰고 계신분이 또 있다니~

in #kr6 years ago

스팀시티~

저만 이걸 생각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스팀잇 가입하자 마자
항상 했던 말이었거든요

좀 놀랐습니다~ 정말 실현 될것 같은데요~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저는 국내쪽 보다 해외쪽으로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아무튼

많은 분들이 스팀시티 프로젝트에 참여 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즈아 스팀잇

Sort:  

스팀 가즈아 ~!👏

스팀시티도 가즈아^^~

스팀 가즈아~|

스팀시티가? 뭐예요? 저만 모르고 있는거죠? ㅠㅠㅠ 일단 외쳐 보겠습니다 가즈아 스팀시티

스팀시티 저도 몇번 사용했던 문구인데, 마음에 들어요 ㅎ
멋진 열기로 가득할 것만 같은 꿈의 도시

스팀시티라는 단어를 저는 벤티님 영상을
보면서 처음 알게 되었어요! ☺️ 이제 막 시작한
스티미언이지만 둘러보는데 넘 재미있어요🙌🏻

스팀시티라니..!!
그런 프로젝트 정말 참여 하고싶어요!!
저도 스팀페이 상용화에 많은 힘쓰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또한 스팀시티에 속할까요!!
가즈아 스팀잇!

스팀시티
언젠가는 반드시 갈 수 있겠지요.
이렇게 열심히 앞장서시는 분들이 계셔서

막연한생각이 아니란 느낌느낌이 있어 이렇게 스팀잇까지 하게되었죠~
벤티님 보면 저도 아들이 있어서 그런지 벤티님 처럼 목표가 뚜렷하고 소신있게 자기자신을 믿고 자유롭게 살았으면 싶네요.
같은 생각을 가진 누군가를 만난다는것은 참 기쁜인연이죠~ 우린 어쩜 그런인연을 만나기위해 이곳에 온것인지도 모르지요~

유튜브 영상 보고 설레는 마음으로 검색해보니 스펠링 그대로여서 바로 찾게 됐습니다 ㅎㅎ 유튜브도 꾸준히 하시는 것 같은데 제목 태그 설명문 조금만 손 보시면 유튜브에서도 더 많은 유입이 생기실 것 같아요! 제가 '취미탐험' 이라는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다보니 좋은 콘텐츠를 보면 도와드리고 싶어서 오지랖을 떨곤 합니다;;

암튼! 스팀시티라는 단어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
모두가 상상하는 스팀시티가 다르겠지만 저도 그 꿈에 보탬이 될 수 있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82.12
ETH 2375.2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