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은 파전

in #kr6 years ago

오늘은 비가 와서 파전을 시켰습니다.

빗소리 들으며

먹는 파전

디테일 샷

바삭바삭한 해물 파전

비오는날 이보다 좋을 순 없는것 같아요

Sort:  

파전대신 김치빈대떡으로 맘을 달랬습니다^^

캬.... 군침이 절로 넘어가네요.
노릇노릇 고소한 파전, 특히 모서리의 바삭바삭한 부분은 진찌 별미죠!

으아아 비오는날엔 역시 파전이죠 ㅠㅠㅠ
간장 콕콕 찍어서 바삭바삭 너무맛있어요

파전 고급스럽게 맛나보이네요

동동주도 함께 있는 하는 거지요?

언제부터 사람들이 비오는 날에는 파전!
이런 생각을 했을까여?ㅎㅎ 문득 궁금해지네요!
저 역시도 비가 오면 전 종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비오는 날은 역시나 파전에 막걸리랍니다.

비 오는 거 보면서 먹고, 나왔을때 살짝 그치면 참 좋더라구요^^

GREAT EFFORT I JUST LOGGED IN SPECIALLY TO SEE YOUR POST AND YOU REALLY HAVE VERY INSIGHT KNOWLEDGE KEEP UP!! YOU ALWAYS ADMIRE

저도 어제 밤에 동네 친구와 파전에 막걸리 한잔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