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워터프론트 호텔 휘트니스 클럽

in #kr6 years ago

운동이 이제 습관이 되어
해외여행중에도 가게 되더라구요~

각 호텔마다
휘트니스 클럽의 특징 그리고 자료들을 모으고 있은데
미세한 관찰이 참 재미있습니다.

세부 워터프론트 호텔 휘트니스 는 좀 오래된 느낌이 가득합니다.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제 추측이지만

아마도 투숙객이 아닌 회원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사람이 없는 시간을 이용했지만

오후 지나가면서 봤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트레드 밀

주짓수 수업이 있더라구요

크로스핏이 가능한 공간도 있구요

이 밧줄 한번 흔들면 온몸이 뻐근

권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샌드백도 점 쳐주고

플라잉 요가 하는 공간도 있더군요~

이제는 한국에서 보기 힘든 파란 하늘~

파란 하늘를 보기 위해
이동이 좀 있지 않을까?

촉이 좀 오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곳으로 여행가는 상품들이 나오지 않을까요?

Sort:  

There is nothing better than doing exercises with good machinery!

감사합니다~

세부 길게가셨군요~ 저는 얼마전 임대를 조금 받았습니다 ㅎㅎ 그간 감사한 의미로 소소하나마 풀보팅 한번 하고 가겠습니다

마음이 참 좋습니다.
제가 더 많이 해 드려야죠 ㅎ

좋은데 가셨네요
재미있는 여행 되세요

매번 댓글 감사합니다

사실 여행중에 피곤해서(핑계죠..) 휘트니스에 거의 안 가게 되는데, 대단하십니다. 여긴 주짓수에 크로스핏도 있는 거 보니 투숙객 외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도 많나 봐요.

그러게요 촉이 빠르신것 같아요

미세먼지 없는 하늘이 부럽네요.

이제 4-5년안에
미세먼지 때문에 많은 비즈니스에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세부에서의 운동이라 뭔가 건강해질꺼 같네요
한국은 이젠 저런 하늘 보기가 힘드네요
보고 싶고 그리운데 말이죠 ^^
하늘보로 외국에 나가야 하는 현실이라니....

그러니까요 ㅠ
4계절이 뚜렷하고
금수강산의 우리 나라 였는데 말이죠

우와... 역시 뭐하나 열심히 하는 분들은 뭐든지 열심히 하는 노력파! 미세먼지 프리 관광상품... 충분히 나올 것 같습니다! :- ) 몇 달 전에 공기질 1등 나라 뉴질랜드 '공기원정대'라는 테마로 여행 공모전 지원했다가 탈락하긴 했지만 꾸준히 밀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주변 주민들도 이용할 수 있게 했군요.
전 부산 놀러왔는데 조선호텔도 아침에 운동하러 내려가보니 사람이 많았어요. 사우나에도 할머니도 많으시고 ㅎㅎ주변 주민들이 이용을 같이 하시는듯 했어요.
파란하늘 보러 가고 싶군요.

부산 너무 좋죠👍👍

벤티님의 조식과 휘트니스 사진 잘 보고 있어요^^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도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잘 적응 하시길 기원 합니다

대단하십니다 ㅎㅎ 보통 여행가면 놀고 먹기만하는데 운동까지 ㅎ여행하며걷는게운동이라생각해서 ㅜ

맞아요
많이 걷는게 최고의 운동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271.35
ETH 3679.86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