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함의 축복 / 데이터 1.2G 사용하는 남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 입니다.

지금 사회는 풍족함으로 가득합니다.

인류의 역사를 보면
배고픔에서 벗어 난지

몇십년이 되지 않습니다.

부족한 상황에서 효율을 극대화 하려고
몸은 시스템화 되어 있고
인간의 뇌도 그렇게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너무 과다 하다 보니
문제가 생겨서
당뇨병이나
고혈압 등이 발생 하게 됩니다.

저는
때로는

자발적 거지

생활해 보는 것 추천해 드립니다.

미니멀 라이프 라고 말하는데요

부족하게 항상 만들어 줍니다


휴대폰을 제가 너무 너무 자주 만지는 습관을 확인했습니다.
너무 산만해 지고 눈도 목도 아픈 느낌이 들어서
요금제를
변경해 버렸습니다.

1.2G 데이터 요금제로

IMG_9932.PNG

이번달 사용량 입니다.

마치 여행을 간것 처럼
데이터를 이용합니다.

이동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는 복식호흡 위주로 하고 있구요

데이터를 묶어 뒀더니
보지 않아도 될것들은 보지 않게 되더라구요

어떻게 그 용량으로 살아 지느냐?

물어 보는 사람이
많습니다

충분히

충분히

가능합니다.

카페에서 와이파이
집에서 와이파이

등을 이용합니다.

그 이외 시간에는 휴대폰 사용을 최소화 시킵니다.

데이터를 리필 받는 월초가 되면
행복해 져요 ㅎ 와이파이 없는 곳에서도
사치 있게 쓸 수 있으니까요 ㅎ

때론 부족하게 만들어 보세요

그러면 조금만 그것이 늘어 나도
행복감이 어마 어마 하게 옵니다👍

Sort:  

네 좋은 말씀이신 듯 합니다. 한국에서는 정말 데이터요금이 너무 많이 나오거나 쓸데없는 무제한요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와이파이 데이타 귀한 걸 알면 다를 부분에서도 아껴쓰는 마음이 생길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현지에서 무지 아껴 쓰고 있답니다~~

너무 풍족하면 귀함을 모르는 것 같아요

네 정확하게 맞는 말씀이시네요^^

과잉의시대라는 말에 격히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되는 부분이 많네요ㅎㅎ

결핍의 중요성인것 같습니다

우와 대단하세요 ㅠ ㅠ 저는 이번달 6기가다쓰고 추가요금이 나와서 홧김에 무제한으로 바꿔버렸습니다.

근데 진짜.. 저도 무의식 중에 할 거 없으면 핸드폰 부터 켜서 인터넷 들어가더라고요.. 너무 많이 쓰고이는 것 같아서 줄이고 싶긴 해요! 벤티님 아이디어 굿!

저도 그것때문에
묶어 버린거에요 ㅎ

우와...저는 10gb하고 그 뒤 무제한인데... 엄청 빨리쓰는데...
어느 순간 보면 핸드폰의 노예가 되어 있는 기분기 들긴합니다..ㅠㅠ

여러 방향으로 판단해 보셔요 ㅎ

6기가도 모자라서 무료쿠폰까지 사용하는데....ㅎㅎ 물론 와이파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풍요롭긴하죠... 사랑과 정이 풍요로운 세상이면 좋으련만...

하나의
생각 꺼리 라 생각 합니다

삶의 방식을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아 이런놈도 있구나 정도 ㅎ

데이터 무제한을 추천드립니다. ^^

저는 1.2G 추천 드립니다 ㅎ

절제의 미학이군요ㅎㅎ 저같은 무제한사용자에겐 다이어트보다 더 어려운일 수 있겠네요

처음엔 아주 어려울 꺼에요
채워진걸 줄이는 것이 가장 어려워요

15기가 무제한을 사용하는 저로써는 상상할 수 없는 꼼꼼함이 필요하겠군요..존경스럽습니다 ㅎㅎ

저도 무제한 썼는데
너무 무의미하게
휴대폰 만지고 있어서
변경 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