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보팅 받고 가세요~ / 추억을 삽니다.(2차)

in #kr6 years ago (edited)

추억 비지니스

김노인은 어느날 큰 자극을 받는다
병원에서 췌장암 말기라고 한다

한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죽음이 당장 눈앞에 찾아왔다

처음에는 병에 걸렸을때
왜 나에게만 이런 병이 와야 하는가에
대한 원망만 계속 이어 진다

세상이 다 밉게 보이게 된다

김노인은 눈물을 흘리고 또 흘리고 나니
남은 인생을 기억에 남는 일을 많이 해야 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김노인은 평생 가족을 위해
돈을 벌고 시간을 썼다

자신을 위해 돈을 써 본적이 없다

그러다 보니 무엇을 해야 할지
조급해 지기만 한다

경험해 본것이 별로 없다
그래서 자신이 무엇을 좋아 하는지
무엇을 했을때 행복한지 알지도 못한다

김노인은 어마 어마한 인생의 후회를 한다

그 때
맞춤 추억을 마련해줄
전문가가 필요 하다

김노인이
웃으면서 죽을 수 있도록
짧은 시간에 알차게
추억을 뇌속에 심을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안 한다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 사업중 하나가
바로 추억비즈니스 입니다

추억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자신이 겪은 추억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 있다면

풀보팅(대략 3.5달러 정도)으로 구매 하고자 합니다
어떠한 내용도 상관없습니다

어떤 경험이든
어떤 여행이든
어떤 영감을 얻든

현재까지 살아 가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 추억들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포함 되어야 할 내용>
-1.구체적장소

-2.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의 장면

-3. 추억이 남을때 함께 했던 사람

-4. 추억을 느꼈던 시간의 감정과 느낌 등등

#venti
테그로

추억을 팔아요 / 자신의 주제
라고 제목글을 써주시면
풀보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성의가 없으면 선택에 제외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셀프보팅은 하지 말아 주세요

아마 자신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감동받고 다시 자신을 돌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꺼라 확신합니다
@tata1 님께서 제안해
주셔서 이렇게 추억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참여와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Sort:  

잊고싶지 않은 추억들이 있지요ㅎㅎ

기대 하겠습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저는 가입한지 얼마 안된 한국뉴비에요. 검색하다보니 벤티님의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sns라는 신개념을 이제서야 알게되었고 시작했습니다만 아무것도 모른체 하다보니 이만저만 어렵게만 느껴지고 쉽지가 않더군요. 그러다가 벤티님이 올리신 왕초보 가이드편 봤습니다. 제게는 도움되는 내용이고 그내용으로 인해 더 큰 양과 질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히 글을 남길때가 없어서 막 클릭해서 들어오고는 글남기네요.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부탁드릴게요. 벤티님의 글을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 아름다운 추억이란. 그동안의 제 자신이 어디에나 열정을 가지고 땀흘렸던 기억들이 제게는 추억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지금 이렇게 벤티님이 열정을가지며 글을 올리는 것처럼요. 하지만 최근에 가장 기억에 남는건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온 것 입니다. 잊지못할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 여행이었습니다. 벤티님을 팔로우 했습니다. 괜찮으시면 저도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합니다!!@jangkeum

감사합니다~ 중도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나중에 명성도가 올라가면 제가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계속 계속 올릴게요 명성을

추억을 떠올려보고 참가해 보겠습니다
아름다운 추억으로 다시한번 과거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너무 너무 좋습니다~
추억은 방울 방울

두분 만나셨다는 거 포스팅 읽었었는데!!
추억판매라니ㅎㅎ 좋은 기획인 것 같아용!!><

저도 보람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추억이 무엇일까?
따뜻한 스팀잇 만들어 가요

추억을 공유하다니 재밌을거 같아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싶네요~ ㅎㅎ

너무 너무 좋습니다.
자신을 돌아 보며

많은 추억 쌓아 나가요

좋은 취지네요~!!

감사합니다.
참여 부탁드립니다

추억을 사신다는표현이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
응원합니다 그리고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

많이 많이 사고 싶어요~

멋지시네요 정말. tata1님과 벤티님의 콜라보라..생각만해도 흐믓합니다.ㅎ
항상 새로운 생각을 하시는게 너무 대단해보이세요.ㅎ
책을 많이 읽으셔서 그런가요? ^^
항상 응원할게요~~

독서가 가장 큰 힘인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참여와
참여 하신분들 글도 많이
읽어 주세요~

ㅎㅎ 제가 쓰는 얘기들은 대부분이 추억거리라... 참여해볼게용.

우와! 흥미로운 프로젝트 같아요!^^

벌써 올라온 글들이 있는데
따뜻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