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길 옆 오막살이 가 기회다.

in #kr6 years ago (edited)

시끄럽고
불편하고
사람들이 싫어 하는 곳중 하나가

기차길 옆 일것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그 곳이
공원으로 바뀌면서
기회를 얻게 됩니다.
(연남동 일대)

부산 수영비행장
시끄럽고
불편하던 곳이
센텀시티가 들어서고
백화점이 들어서고
온천이 들어 섭니다.

공장단지 옆에 산다고 하면
그 사람을 아마 미친 사람이라 생각 할것입니다.

그곳이 다시 공원화가 되거나
이쁜 카페들이 모여 들게 되어 기회의 땅이 됩니다.
(성수동 일대)

한옥
불편하고
춥고
난방도 어렵고
하지만 그곳이 기회의 땅이 됩니다
(한옥마을)

BD9BFA5D-3F95-44F2-8904-D1C78F5A07FD.jpeg

저는 스팀잇이
불편하고 어렵고 힘들고
복잡하고 그러기 때문에
날고 뛰는 전문가들이 들어 오지 않고 있기에
지금 유입되신
뉴비분들에게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쉽게 쓸 수 있고
사용하기 편하고
친절하면

분명 저에게는 기회가 오지 못했을 것입니다.

스팀잇이라는
기차길옆 오막살이에 땅을 좀 조금씩 조금씩 사두세요
몇년이 지난후
공원이 조성되어 큰 기회가 올지 모릅니다.

Sort:  

땅사기 참 힘드네요 ㅎㅎ

쉽다면
사기일 확률이 높아요

Laut yang indah

멋진 비유십니다. UX가 불편하다는 점이 기회가 될 수 있단 생각은 못해봤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어제 하셨던 말씀을 더 적절한 비유로 표현하셨네요!
솔직히 저도 느낀바가 굉장히 많네요
어려운게 기회가 될 수 있다는것
이미 자리잡은 플랫폼으로 들어가는것 보다
초창기에 들어가는게 훨씬 메리트 있다는것까지..
이 글을 보며 좀 더 의지를 다져봅니다

6개월만 노력해 보세요~

와우. 비유 최고! ^^
저도 땅을 조금씩 조금씩 ^^

미쳐다고 할 수록 기회가 있는 거에요

열심히 조금씩 사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씨드도 모아서 스팀도 사려고 합니다.ㅎㅎ

가즈아~ 스팀잇

그러네요. 이미 좋다면 기회는 놓친것 일 수도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그렇죠~
세상에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기찻길옆 스팀잇 땅 더열심히 사려구용 강의의 열정을 그대로 받아서 실천해보겠습니다 ㅋㅋ여기다 이렇게 적어도 되는지 이제 팔로우 하네용 @suran ㅋㅋ 기억해주세용
제이름 이기두해용
image

가즈아~

벤티님 글 잘 읽었어요~
정말 멋진비유와 희망 팍팍 심어주는 글이에요👍
사실 스팀잇 무작정 뛰어들었는데 할수록
너무 어렵고 제가 있을 공간이 아니다 싶은
생각도 들기도해서 포기할꺼면 빨리 포기할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 한국인 의지를 갖고!!
끝없이 열심히 하겠슴돠!!🙌🙌🙌

조금씩 조금씩

기차길 옆 오막살이 아기아기 잘도 잔다~
누구나 자기의 환경과 조건에 만족하고 열심히 살면 적응이 되고 열심히 살게되고 기회가 오겠지요. 벤티님 오늘도 행복한 오후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