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에게 나는 소중한가요?

in #kr6 years ago

아~ 역시! 헷갈렸다고 하셨지만, 덕분에 문어체와 구어체 설명으로 이해하였습니다. (비슷한 말씀을 선생님께서도 다른 어문에서 하셨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 밤 아니 새벽은 뜻밖에 처음으로 진지했던 중국어 시간이였네요.. ㅋㅋㅋ ^^ 좋은하루보내시기입니다!!

Sort:  

네 ㅎㅎ 웃음을 기대했으나 뜻밖에(처음으로) 사색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한밤) 시간에 또 만나요~~^^

我们都是梦想的幼苗🌱! (우지한 게 섯거라~~쓰야?!)

ㅋㅋㅋㅋㅋ 梦想的幼苗..(이건 뭐 거의 어엿한 빛의, 중국어판 느낌이군요..ㅎㅎ) 是是! ㅋㅋㅋ ^^

웅웅! 쓰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17.93
ETH 2530.3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