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의 점 잇기

in #kr7 years ago (edited)

크~~ (오셨떠용?ㅋㅋ)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설령 결과만 놓고보면 당시에는 부정적 혹은 너무나 사소한 것으로 보였던 점들이, 시간을 지나고 보면, 의도치 않았던 선들로 연결되어 빛을 발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그 점들을 막연한 선들의 연결을 기대하고 마구찍는 것보다는, 당시의 절절했던 마음, (결과를 떠나) 최선을 다해 어디서든 정성껏 찍은 점들일 경우에, 일시적인 부정의 순간을 떠나, 뜻밖의 긍정의 시간들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잡스가 걍 좋아서 활자디자인에 전념했듯?!^^)

덕분에 연설문 읽으며 두근했던 기억도 떠오르고.. 메가님의 솔직담백한 경험담에서 나온 이야기에 맞아맞아 수긍도 하며 기분좋은 한밤을 맞습니다..(간만에 글보니 좋구만유~~ 우쭈쭈~! ^^//)

Sort:  

벨류님의 우쭈쭈에 힘입어 우지한도 지릴만한 글을 한편 더 완성했습니다^^ (역시 애나 어른이나 달래야 해)

웅웅~~ (토닥토닥하며..) 제말이요~ 이리 잘하면서.. ^^;; 하여간 메가님 스프님 둘다 살짝 게으름+엄살쟁이 삘이 쫌있어요잉! ㅋㅋㅋㅋ근데 글삘이 좋으시니깐~~오키도키!!! ㅋㅋㅋ(오로~로롱~ 깍꿍! ㅋㅋㅋ)

웅웅~

오늘은 <오키도키> 넘 좋네요~~~

풍덩풍덩~

근데 스프링님 스프(Soup)로 변신...

예압 베이베~ 레츠고고고 ㅋㅋㅋㅋ ^^ 야호~ ㅋㅋㅋㅋㅋ 스프님... 뭔가 글이 맛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 않습니까? ㅋㅋ 메가님.... 뭔가 메가트론삘의 온수댓글 채굴장인 같은 느낌적인 느낌 들지 않습니까? ㅋㅋ

띠용~~전에 홀릭님글이 치킨수프같다고 한 적이 있는데..저는 라면스프 삘이네요. MSG 맛좀 보실래예

<예>..(무표정으로 타자 치며)

크~ 시크하당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예압~ 컴온 베베~~ 일상의 식재료를 써도 맛을 내버린다는.. 눈퀭한 비탈릭이 그리 먹고 싶어한다는 만능스프~!! ^^ ㅋㅋ 냠냠 자주볼래예~~! ^^

온수댓글 채굴장인 같은 느낌 ㅋㅋㅋ
느낌 팍 오는데요? ㅎ

ㅋㅋㅋㅋ 그죠잉~ 이 구역의 댓글녀는 나야! 뭐 이런삘?! 로욥 ㅋ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