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loon1st님의 굴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feat. @icemilktea님)

in #kr7 years ago

킁킁 킁킁킁~~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ㅋㅋㅋㅋ ^^ 혼자 너무 잘해드시는 것아닙니까?! ㅎㅎㅎ 요리 포스트도 재미납니당~

Sort:  

아 밸류업님 감사합니다~~ ^^
밸류업님도 한번 해보심이..ㅎㅎ
저기 혹시 밸류업님 글 읽다가 모르는 게 있으면 질문을 드리구 싶은데...
스팀챗으로 드리면 될까요?^^ 너무 초보라 이상한 거 질문드릴수도 있는데..용기내서 여쭤봅니다~ ^^

아~ 요리에 크게 재능이 없어서요...ㅋㅋ 아이궁 이상한 것이 어디있겠습니까~ 편히 말씀하시면 됩니다. 혹여 바로 보지 못할 경우가 있어서, 그러할 때에는 약간의 시차가 발생하더라도 양해바랍니다~^^

우선 공부를 좀 하고 질문을 드려야할듯..ㅎㅎ
좋은 글 많이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공부도 많이 되고 해야할 것도 알게 됐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058.49
ETH 2284.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