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가사에 진지한보컬의 조합 [valuemusic]

in #kr6 years ago

banana-1155505_960_720.jpg

  • 우리가 흔이 알고있는 가수중 찾자면
    노라조나 슈퍼키드 의 노래가
    재미있는 가사에 진지한 보컬의 요소
    가미되었다고 볼수있겠죠??

  • 오늘도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재미를 주는 노래를요 ^.^

  • 바로 원플러스형 입니다.
    2016년에 Riding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그룹으로, 지금까지 3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 Riding, 한잔각, 가즈아 라는 노래가 있으며
    현재 스팀잇이나 코인을 하시는분들은
    가즈아 라는 곡을 들으면 자연스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것으로 생각되는 곡입니다.

  • "가즈아" 의 가사 일부발췌

어느날 꿈처럼
나에게 다가온
기적같은 얘기 마법같은
얘기 빠져들었지

이제는 밥도 잘 먹지 못해
일도 잘 하지 못해 코인
어차피 이 돈이 있어도
나는 흙수저 집 한 채 사지 못해

가지마 제발 내려 가지마
내가 팔면 오르고 내가 사면 내리고
기다려볼께 올라올 때를
존버 존버 존버

  • 위와 같은가사를 진지하고 감정있게
    고음처리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는 곡입니다.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재미있어요 ㅋㅋ)

  • 이번 포스팅에 수록되는곡은 "한잔각"입니다.

<가사>

등심 안창 토시 갈비 삼겹살
채끝 안심 꼬리머리 곱창 오겹살
깻잎 상추 마늘 쌈장 양파 고추 한대 모아서
먹기 전에 뭔가 없어 어머 이런 소주가 없네

빨간 소주 파란소주 처음 먹는 소주처럼
맥주 속에 휘감기는 회오리에 원샷

간장 갈릭 후라이드 닭강정
순살 파닭 닭복음탕 장작통구이
출근해도 퇴근해도 배고파도 힘들어도
지겨워도 피곤해도 어머 이런 소주가 있네

빨간 소주 파란소주 처음 먹는 소주처럼
맥주 속에 휘감기는 회오리에 원샷


몸(날씨)도 마음(코인시장)도 추운 날이 지속되고있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 좋은사람과 소주한잔 기울이며,
추운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녹이는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valueman.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머 이런 소주가 없네"
제스타일인데요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ㅎㅎ

구매욕이 솓아나죠 ㅎㅎ

첨부터..저한테 등신이라는줄 알고 깜짝놀랐어요~♡

설마 그렇게 시작을..ㅋㅋㅋㅋ

가사랑 처음 멜로디 듣고 장난스럽게 부를 줄 알았는데 정말 진지하고 감정을 담아서 부르네요. 상당히 잘불러서 놀랐습니다.

출근해도 퇴근해도 배고파도 힘들어도
지겨워도 피곤해도 어머 이런 소주가 있네

특히 이부분은 정말 좋네요. 매일 저녁에 제가 느끼던 기분이 그대로 가사에 들어있네요 :)

매일저녁에 느끼시다니 ㅎㅎ
알코홀릭이시네요 ㅎㅎ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가사가 정말 재밌어요 ~~ !!^^ 노래두 잘듣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