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자

in #kr6 years ago

대문1.png
by @moondal

오늘 하루도 강한 눈보라를 맞으며
KRW를 채굴하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집에 돌아와 어김없이 축축 쳐진몸을
이끌고 맥주 한캔과 함께 모니터앞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아 고생한 자신을 달래기위해
노래를 들으며 힐링을 하고 있습니다.

노래가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한국에서는 음주가무 분야의 장사는
망할수가 없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음악은 역사적으로도 함께했던것 같네요.

(뭐 해석이야 하기나름이니까요 ^^)

오늘도 음악이 있기에
오늘의 노고를 스스로 보상하고
내일의 에너지를 충전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맥주와 함께하는 이시간대 노래추천

  • 가수: 강아솔
    제목: 섬

섬 나는 섬에 있네
아무도 찾지 못하는 섬
차가운 바람 매섭게 불어와도
그 어디에도 피할 곳 없네

섬 나는 섬에 있네
아무도 닿지 못하는 섬
사나운 파도에
휩쓸려 온 이 곳엔
누구도 모르는 내가 있네

돌보지 못하는
저마다의 마음이 있는 걸까
들여다 볼수록
더욱 외로워져만 가는
모든 게 다 내 탓이라
말하는 것만 같아
이런 나를 나는 앓고
살아 가야 될까

돌보지 못하는
저마다의 마음이 있는 걸까
들여다 볼수록
더욱 외로워져만 가는
모든 게 다 내 탓이라
말하는 것만 같아
이런 나를 나는 앓고
이런 나를 나는 앓고

들여다 볼수록

돌보지 못하는
저마다의 마음이 있는 걸까
들여다 볼수록
더욱 외로워져만 가는
모든 게 다 내 탓이라
말하는 것만 같아
이런 나를 나는 앓고
이런 나를 나는 앓고
살아 가야 될까

KakaoTalk_20171222_203517528.jpg

Sort:  

너무 슬픈기억의섬에 갇혀서 앓았던 날들이 떠오르게하는 곡이네요..어제 3캔먹어서 오늘은 없어요ㅜ 슬퍼요

3캔을.. ㅋㅋㅋ없어서 슬픈건가요 ㅋㅋ큐ㅠ

음악은 많은 생각을 하게도하고
잡 생각을 없애 주기도하죠
좋아하는 음악을 많이 들을 수있면
행복 하겠죠~~

마음에 힐링이 되는 노래 감사드립니다~
날씨도 추운데 건강 유념하시구용!

이야기하는 듯한 노래네요
이런 노래도 필요할 때가 있어요
가사 넘 슬프네요 ㅜㅜ 잘 들었습니다

이번엔 저를 토닥여주는 노래를 들려주시네요 :)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맞아요
"돌보지 못하는 저마다의 마음이 있죠"
퇴근하면서 다시 곱씹으며 들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16.66
ETH 3475.4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