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06] 코인으로 번돈 써보기 - Mind Control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valueman 인사드립니다.

다들 성투하고 계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17년 봄날 즈음 코인의 존재를 알게되어 시작하였고
아주 작고 소소한 수입으로 만족하며 지내다가
비캐 폭등후 폭락사태때 원금의 반타작을 경험하였습니다.

그 후 나름대로 코인에 관련하여 시간을 투자하여
현재 다시 소소한 수입으로 미소를 지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뭐든 적당한것이 좋은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내가 노력해서 번돈을 나 스스로를 위해 써보자!!
해서 현존하는 코인보다도 한국프리미엄이 매우많이 붙어있는
아이폰X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101_224155982.jpg

워낙 금액이 소량으로 들어가 있다보니
코인을 몇개 팔아서 될게 아니라 몇종류의
코인을 다 팔아서 샀습니다.
팔고나니 알트들이 순환적으로 폭등하는 장이 되었네요(ㅠㅠ)
꼭 팔고나면 이러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이녀석을 써보고자
상자를 열어보니

KakaoTalk_20180101_224154598.jpg

어김없이 항상 같은 구성품이 들어있고
아주 매우 붸리 심플하면서도
영롱한 우리 아이폰X의 뒷모습이 보입니다.

KakaoTalk_20180101_224150040.jpg

그리고 도대체 어디에 붙이라고
주는지 모르겠는 먹다만 사과스티커는
아이폰4 -> 5 -> 5s - 6s -7 - X를 쓰면서
꾸준하게 쌓이고 있습니다.
딱히 붙이고 싶은 마음이 안드는 스티커!!

KakaoTalk_20180101_224153169.jpg

산지 몇일 안됬지만 아이폰X의
장단점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아이폰x의사양이나 전문적인 리뷰는
저보다 훌륭하신 분들의 글에 이미
자세하고 상냥하게 적혀있기에

타고나기부터 섬세한 저는 저의 느낌
그대로 판단하여 적어보고자 합니다.

[내가보는 장점]

1.화면을 켜보면 일단 가장큰 차이가
보입니다. 바로 홈키의 부재입니다.
화면 위아래, 양쪽 배젤(빈공간)이
대폭 축소
되어 디스플레이크기가
눈에 띄게 커졌습니다.
홈키가 없는대신 보시다시피 화면
아래쪽에 가로줄되있는걸 올리면
홈키역할을 하고 올리고 쓸고하는
제스쳐로 여러 기능이 실행됩니다.
짧게말하면 웹툰이나 영상을 보기에
시원하니 좋고 자판도 커져서 폰으로
스팀잇하기도 좋아졌습니다.

2.페이스ID 라는 신문물 등장!!
이제는 핸드폰이 주인을 알아보는
세상이 된것 같습니다.
얼굴을 보면 잠금도 풀어주고
얼굴을보고 은행거래 공인인증까지 해줍니다.
SF영화에서나 보던 얼굴 뜯어고쳐서
해킹하는 그런 세상이 올것같아서
신기함 반 두려움 반이네요..
그래도 일단 신기해서 장점!!

[내가보는 단점]

1.세대가 올라갈수록 그립감이 점점 부담스러워진다.
잡스님이 손을 놓은 후부터 아이폰
특유의 감성인 다마고치감성이 사라져
어느덧 한손으로 쓰기에 부담스러울 만큼
커져버렸습니다.
(그래도 위로만 길어지지는 않아서 다행;;)

2.가격창렬
아시는것처럼 가격이 너무너무
심하게 비쌉니다.
아이폰X(64GB)모델 136만원대
아이폰X(256GB)모델 155만원대로
요즘 어지간히 좋은 컴퓨터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유독 비싸게 팔리고 있고
성능저하 업데이트 논란 등
애플사가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아참!! 오늘 하고 싶은 얘기가 있습니다.
코인으로 수익을 내었으면 수고한 자신에게
보상을 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추천합니다.

코인개수가 빠져서 아까운마음이 들 수 있지만
한번씩은 자기스스로 에게 선물을 하고
고생했다고 자기자신을 쓰다듬으며
위로받고 칭찬받는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여지껏 느껴보지 못한 기분이 드실거에요. ^^
*

KakaoTalk_20171222_203517528.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O^

감사합니다

이야~ 아이폰X장만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ㅋㅋㅋ
저도 코인 시작한 이후로 출금해본적이 없군요
저도 저를 위한 선물을 한 번 준비해 봐야겠어요

코인으로 뭘 사보면 느낌이 아주 색다를거에요 ^^

와 아이폰x군요 ㅎㄷㄷ합니다

네 아이폰~~~~X !! ㅎㅎㅎㅎ

하앍... 신상 아이폰이!!!
전 아직까지 5S 쓰고있는데...
페이스 id라니!! 부러워요 ㅜㅜ
사실 전 아이폰X보다는 뒤에있는 케챱이 눈에 들어오네요
필통인가요?? 너무 귀여운데요 :D

네 그 케챱 ㅋㅋ 필통 입니다 ^^

가상화폐가 한화로 바꿔지다니...
진짜 1년전만 해도 저한테는 상상도 안가던 얘기였네요..
지금은 정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코인으로!

저도 코인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ㅎㅎ

저는 아직 아이폰은 한번도 안써봤는데, 한번쯤은 써보고 싶긴한대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내요..

맞아요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저는 아이폰은이제 매년 정기행사처럼
의무감으로 바꾸는거같아요..
가격보단 감성이라는거에 홀려가지고서;;

아이폰x............난7.......

7에서 바꾸길 잘한것 같음

아이폰x 얼굴인식!어떰!?
설마 나의 생얼과 화장후를 몰라보진 않겠징!?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불다끄고 어두운방에서도 인식하는거보면 화장지워도 알아볼거라고
지극히 객관적인 답변을 할수있음(화장기술이 너무나도 좋으면 혹시모름...)

글 잘보구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예 감사합니다^^

저도 첫 수익실현으로 노트8을..그러나 그때 판 스팀달러가치가...끄흑..
지난일 돌려보면 머하겠습니까ㅜㅜ.

봄부터였으면 그래도 결과가 나쁘지 않으셨겠는데요?
새 폰으로 더 즐거운 스팀잇 하시기 바래요~

맞아요 한 일주 이주라도 돌아가고싶은마음이 항상 들어요..ㅠㅠ 지금부터라도 집중해서 후회없개 해야죠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