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이란 게 참 복잡한 것 같은데, 또 단순한 것 같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사업이란 게 참 복잡한 것 같은데, 또 단순한 것 같다.
이것도 해야하고 저것도 해야하고,
또 저것도 해야하고 그러면서도 소비자를 만족시키면서도
타이밍에 맞추어서 어쩌구 저쩌구

최악의 복잡도를 자랑하는 창업.
그런데 하면 할수록 또 참 단순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어차피 일도 인생도
다 익숙해지기 때문에
그런 것일까?

많은 생각이 드는 밤이다.
얼마전까지 뭐든 남에게 전가하는 나쁜 습관이 있었는데
이제 좀 뭐든 내가 하고 내가 책임을 져야겠다.

다시 열정폭발해서 열심히 일해보자. 화이팅.
1.jpg
감사합니다.

Sort:  

promi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투자결과보고] 프로미스팀의 13~16주차 투자수익률은 월 1.54%입니다. (투자자 모집공고)

...codron illluck imrahelk matildah heonbros jisui monarija620 urobotics15주차 : goodhello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girina79...

창업 준비 중이신가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창업진행중입니다. ㅎㅎㅎ ^^ 감사합니다. 화이팅.

저는 익숙해져도 복잡하던데......ㅋㅋ
잘하시는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저도 복잡해요. 순간순간은 단순하단 기분이 들때가 있어서요. ㅎㅎ

즐거움이 없다면 정신적 피로도가 높을 것 같아요.

일적으로지만 즐거운 분들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하는 시간이 생겨서요. 굉장히 즐겁습니다. ㅎㅎㅎ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 감사합니다. ㅎㅎ
예. 행복한 일욜되세요.

아자! 같이 힘내요!

얍얍 같이 힘내요. ㅎㅎ

힘내십시요. 응원합니다.

kstop1님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응원합니다^^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mspower님도 화이팅 ㅋ

사업이 어렵죠...
화이팅입니다!!!

그런가요? ㅇ_ㅇ 저도 사업이 어렵다고 느끼는 규모가 되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응원합니다~ 힘내세용~ ^0^

예. 감사염. ^^ 코브 정님도요. ㅎㅎㅎ 화이팅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797.87
ETH 2500.1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