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귀요미 개발자에게 쪽쪽 빨렸습니다. ㅎ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steamsteem ㅋㅋㅋㅋ 저도요.
저도 처음에 회사 입사했을 때 홍길동처럼 몰을 나눠서 해보고 싶은 것 다 해보고 싶었는데요 ㅎㅎㅎ 우와 지금 엄청 잘 되고 계신 상태네요. 멋집니다. 저도 곧 그런 기분이 들면 좋겠군요. ㅎㅎㅎ 저도 홍길동 되고 싶습니다. ㅎㅎㅎ

Sort:  

지금 잘되고 있는 상태는 아니고요,
한때는 몸이 7개라도 모자란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제는 거의 체념 모드였는데,
요즘 아데르날린이 부쩍 솟아오르네요.

steamsteem 오늘은 저도 똑같은 기분이에요 ㅎㅎㅎ 진짜 에너지가 넘쳐요. 이럴 때 뭐라도 좋은 걸 자꾸 많이 만들어보고, 좋은 걸 자꾸 많이 해봐요. ㅎㅎㅎ

홧띵입니다.

일단 이번달 잘 마무리 하시지요.

고맙습니다. 화이팅 화이팅. 이번에는 정말 뜻깊은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29.70
ETH 2660.3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