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3회 찡그리기 대회를 참가한 소감

in #kr6 years ago (edited)

kiwifi 님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니 정말 감사 드립니다. 역시 최고의 작품에 걸맞는 최고의 인성이 아니신가 생각합니다. 3회 zzing 그리기 대회는 그야말로 세계대회 수준이었습니다. 앞으로 대회가 크게 발전한다면 kiwifi님의 공로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분들이 수작들을 많이 그려주셔서 마치 그야말로 별들의 탄생을 이뤄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별처럼 빛나는 많은 분들의 실력과 컨셉, 사랑과 애정이 어우러져서 정말 최고의 대회가 된 것 같아요. 좋은 평가 고맙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지 않고 ㅎㅎㅎ 더 멋진 작품으로 덤비겠습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긴장해주세요. ㅎㅎㅎ 예. 찡자님 그림도 매우 유쾌할 것 같습니다.

Sort:  

넵. 긴장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