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개월만에 축구경기를 직관하다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in #kr6 years ago

남태희가 엄청 났네요. 저도 남태희 골 봤는데 드리블 무엇? ㅎㅎㅎㅎ

Sort:  

어메이징했죠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건 KI의 롱패스와 경기조율이였습니다.

ㅎㅎㅎㅎㅎ예 진짜진짜. 어제는 기성용 롱패스 정말 제대로 꽂힌듯요. ㅎㅎㅎㅎ
바느질 롱패스 ㅋㅋㅋㅋㅋ

바느질 롱패스ㅋㅋㅋ 결국 이 날 MOM(맨 오브 더 매치)는 남태희 선수가 받았네요.. @urobotics님의 남태희 드리블 재현...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사실상 첫 골 찬스도 남태희 선수가 만든 거고 두 번째 멋진 골도 직접 넣었으니깐 당연하네요. ㅎㅎㅎ 아......... ㅎㅎㅎㅎ 직접 보시면 일단 여러가지로 웃게 되실듯 ㅋㅋㅋ 축구는 전문적으로 하는 건 아니고 취미로 가끔씩 하는 정도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