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주력 파트는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맞아요. 오 똑똑하시네요.
씨언어 알면 프로그래밍 중급이에요. ㅎㅎㅎ 대단하시네요.
디디엘엘님 저는 오늘 열지도 않은 창업센터 가서 앉아 있다가 수상한 사람 취급당하고 나서

자리를 옮겨서 숙대 앞에서 머리 깎았습니다.
앞으로 사업 잘 되는 머리로 깎아달라고 했어요.
쌤이 당황하시던데 ㅋㅋㅋ 웃으면서 잘 깎아주셨습니다.
기분 좋네요.

Sort:  

개발자님은 늘 주변에 웃음을 주는 분이네요^_^
저도 댓글 적으면서 살짝 미소짓고 있어요! ㅎㅎ
기분 좋게 머리도 하시고...부러워요..
미용실 가본지가 언제인지 몰라요..

웃으셨다니 고맙습니다. 썩소는 아니죠? ㅎㅎㅎ
머리 산발수준이라 놀라시더라구요.
아 ~ 미용실 안 가셨으면 머리 되게 기시겠네요.
긴생머리 미녀?

헐...반곱슬이라 푸석합니다...
미녀라니...하..이렇게 또 밋업의 꿈은 물거품으로...

반곱슬이시구나. 한국인은 거의 반곱슬이라고 하더라구요. 곱슬이 좀 힘들죠.
마음이 미녀면 다 미녀죠. ㅋㅋㅋ 밋업 좋죠. 현실 풀보팅 ㅋㅋㅋ

영원히 안 할래요...밋업!!!!! 결단코!! ㅎㅎ
풀보팅 그냥 여기서 받으세요~~ㅎㅎ
지금 파워 거의 바닥이라 얼마 안 찍히지만요.

디디엘엘님 보고싶어요. ㅎㅎㅎ 밋업밋업 ㅋㅋㅋ
앗. 의외의 풀보팅. 고맙습니다. ㅎㅎㅎ
밋업 오시면 제가 현실 풀보팅 해드릴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58.13
ETH 2471.7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