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주력 파트는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생각해보니깐, 내가 제일 잘하는 건 뭘까?
물어보면 없는 것 같다.

아니 평소에는 있는데
개발 중에서 물어보면 없다.

참 당황스럽다.
이래놓고 무슨 스타트업이고
앞으로 무슨 대기업이 되겠다고, 참나.
green-tree-python-8343__340.jpg
앞으로는 주력 파트를 정해야겠다.
생각해보니 난 파이썬을 젤 좋아했던 것 같다.
짧고 재밌고, 다양하게 응용가능하니깐.

그래서 앞으로는 파이썬을 주력으로 쓰고
기본 이해에 충실할 생각이다.
그리고 관련 응용프로그램들을 잘 써야겠다.

그 다음에 필요한 경우에
솔리디티 라든가, C라든가, C#이라든가
자바스크립트 라든가 하는 언어들을
조금씩 배워서 사용할 생각이다.

메인 개발은 이제 파이썬 !!!!!!!

메인 개발을 정해놨으니깐
파이썬 마스터까지 일단 달리자.

그것만 해도
걱정 반은 날아가버리고
튼튼한 기술력이 생길 것 같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Sort:  

파이선 입문 책 하나 추천 해 주세욤.
쉽고 얇고 포괄적인 것으로요..

이왕이면, 베고 자면, 그냥 머리 속에 쏙 들어오는 것으로요..
안고 있어도 가슴으로 느껴지는 책도 괜찮아요..

--

허긴 유로봇님 앱만들기 그냥 따라하면 될 것 같던데,
그것도 못해 보고 있어서 뭐라고 할 말은 없네요..
ㅋㅋ

steamsteem 님 아예. 프로그래머스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https://programmers.co.kr/learn/courses/2 거기 가시면 동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게 좀 있습니다. 그리고 책은 모두의 파이썬 / 이승찬 / 길벗 이 책 추천합니다. 저도 사실 매일 해볼려고 하는 수준인데요 뭐. 저도 좀 열심히 해서 잘해보고 싶어서 쓰는 거에요. 같이 파이팅 하고 같이 프로그래밍 잘 배워보죠.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일단 여기 사이트와 책 정보는 기억해 두고,
우선은 님따라 다니면서 곁눈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

예예. steamsteem 님. 프로그래머스 및 프로그래밍 사이트 글도 하나 올렸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urobotics/2bjzs3

너무 좋은 글 잘 보고 왔습니다.
다음에 분명히 다시 찾아 보게 될 글 같습니다.

steamsteem 님. 아이고 고맙습니다. ^^ 뭔가 힘이나네요.

저도 한번 언어 배워보려 도전했지만 외계언어라는 것을 깨닮고 바로 포기한 기억이 있네요 ㅋㅋ

kilu83 파이썬이 그래도 제일 배우기도 쉽고 재밌어요. 저도 배우면서 앞으로 연재해보겠습니다. ㅎㅎㅎ 한 번 해보죠. ㅋㅋ

문과는 보팅만!!
하고 댓글달고 있네 오늘도 문송한 마음으로
화이팅임다

suun 그냥 주력 분야가 없다보니깐, 주력 분야를 정하자는 뜻이었어요. 저는 지금 주력분야가 굉장히 중요해지고 있어서요. ㅎㅎㅎ 하하. 고맙습니다.

뭐 저도 잘 모르겠지만 안개가 걷히고 명확한 목표가 생기는걸 보니 좋습니다. ㅎ

예. 해야될 게 뭔지 명확해지고 있어요. ㅎㅎㅎ 별 건 아니고, 프로그래밍 언어 중에서 주력을 결정한 거죠 뭐. ㅎㅎㅎ 고맙습니다.

사실 전 프로그래밍 잘 모르지만 일하는 환경이 프로그램 환경이 많다보니 어깨 너머로 많이 듣습니다 ㅎ

역시 피플러님 장난 아니셖군요. ㅎㅎㅎ

장난 맞습니다 ㅎㅎ

저는 언어 중에서 영어를 제일 잘 하고 싶은.. 죄송함다
고생하십니다 ㅎㅎ

오옷. 저는 일본어랑 영어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파이썬 재밌어요??
예전에 첫코딩으로 php를 해서 아주 조그만 것을 만들어서 너무나 기뻤는데..파이썬도 한번 배워봐야겠어요. php도 잊었으니 같이 배워야겠네 ㅜ

시타님 오 대단하네요. 저는 php 모릅니다. 못 배워서 ㅋㅋㅋ. 예. 파이썬은 진짜 쉽고 재밌습니다. ㅎㅎ

앗 저 씨언어 배운적 있는데...
프린트 피는 뭐 어쩌구 이러는 거 맞죠?
야구게임도 만들고 그럴 수 있는 거...그쵸?
지금은 하나도 기억 안 나지만요^^
개발자님 오늘 뭐하셨어요? 바람 엄청나더라고요!

맞아요. 오 똑똑하시네요.
씨언어 알면 프로그래밍 중급이에요. ㅎㅎㅎ 대단하시네요.
디디엘엘님 저는 오늘 열지도 않은 창업센터 가서 앉아 있다가 수상한 사람 취급당하고 나서

자리를 옮겨서 숙대 앞에서 머리 깎았습니다.
앞으로 사업 잘 되는 머리로 깎아달라고 했어요.
쌤이 당황하시던데 ㅋㅋㅋ 웃으면서 잘 깎아주셨습니다.
기분 좋네요.

개발자님은 늘 주변에 웃음을 주는 분이네요^_^
저도 댓글 적으면서 살짝 미소짓고 있어요! ㅎㅎ
기분 좋게 머리도 하시고...부러워요..
미용실 가본지가 언제인지 몰라요..

웃으셨다니 고맙습니다. 썩소는 아니죠? ㅎㅎㅎ
머리 산발수준이라 놀라시더라구요.
아 ~ 미용실 안 가셨으면 머리 되게 기시겠네요.
긴생머리 미녀?

헐...반곱슬이라 푸석합니다...
미녀라니...하..이렇게 또 밋업의 꿈은 물거품으로...

반곱슬이시구나. 한국인은 거의 반곱슬이라고 하더라구요. 곱슬이 좀 힘들죠.
마음이 미녀면 다 미녀죠. ㅋㅋㅋ 밋업 좋죠. 현실 풀보팅 ㅋㅋㅋ

영원히 안 할래요...밋업!!!!! 결단코!! ㅎㅎ
풀보팅 그냥 여기서 받으세요~~ㅎㅎ
지금 파워 거의 바닥이라 얼마 안 찍히지만요.

디디엘엘님 보고싶어요. ㅎㅎㅎ 밋업밋업 ㅋㅋㅋ
앗. 의외의 풀보팅. 고맙습니다. ㅎㅎㅎ
밋업 오시면 제가 현실 풀보팅 해드릴게요. ㅎㅎㅎ

주력이 있는게 없는것보다는 좋을수도 있으니말이죠..
화이팅하세요

예 일단 주력을 만들어야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힘이 나네요. ㅎㅎㅎ

pairplay 가 kr-dev 컨텐츠를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pairplay 님 ^^ 힘내서 kr-dev 많이 사용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