됐어야되는 사업을 떨어졌습니다.

in #kr5 years ago

ㆍㅅㆍ 정말 열심히 준비한 후속 사업인데
물 먹었네요, ㅋㅋㅋㅋ

아쉽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후회는 없군요.
기분은 안 좋은데, 이상하게 별 느낌이 안 드는군요.

왠지 곧 뭔가 돼줄 것 같은
폭발직전의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그냥 실력승부를 하겠습니다.
하다가 보면 결국 되겠져.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 아래 뫼이로다.
나는 오르고 또 올라
결국에는 정복했노라

이런 소리 하는 날이
곧 올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Sort:  

힘내세요. 저도 지난주에 하나 떨어졌는데 새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

왕자님도 남탓하십시요

예 화이팅 화이팅 다시 잘해보죠. ^^ ㅎㅎ

경제가어렵습니다.나라가어렵습니다.
그렇게 남탓하십시요.

ㅎㅎㅎ 그러기엔 떨어진 이유가 너무 명백해요 ㅎㅎㅎ
다시 시작해야져 ㅎㅎ

올해안엔꼭되실겁니다!

예. 한만큼 되는거죠. 모자랐던 부분을 채우겠습니다. ㅎㅎ

화이팅 :)

타나마님 감사염 ㅎㅎ

기운내시고 다음번엔 잘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예. 그래서 지금 출발합니다. ㅎㅎㅎ

promi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4회 운동하기 #45 : 5/27 ~ 6/2> 5/28(화)의 미션은 "손스팀인증"입니다.

...대 4회까지입니다.)
<주4회 운동하기 #45 : 5/27~6/2>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hyokhyok heonbros uroboticssklara skuld2000 parkname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미리 보팅왔습니다. (1/3)

  • 이번주는 $1씩 3회 보팅합니다.

우와 대박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운도 따라줘야하는 법이지요 ㅎ

ㅎㅎㅎ 맞어요. ㅎㅎㅎ 근데 다시 재조합 해보니깐 당연히 떨어질 소리를 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얘기는 잘 했는데, 뭐가 필요한지 이제 딱 알겠어요. ㅎㅎㅎ 이제 PT는 가면 다 합격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06.08
ETH 2603.6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