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in #kr6 years ago (edited)

IvsCD2kiDWWc1G6L87i0sy6uQFVE.jpg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나를 꼭 안아주세요
우리 나중에는 어떻게 될진 몰라도
정해지지 않아서 그게 나는 좋아요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

너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한 번 더 웃어주고 조금 더 아껴주면
우리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매일 처음 만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봐 주면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그때 그때

네가 원하든 말든 널 잡을 거고
내가 더 이상 지쳐 걷지 못할 때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
그때 헤어지면 돼

.......

로이킴 노래 정말 멋지네요.

언제 나온지는 모르지만
저는 최근에 알게된 노래에요.

노래방 가서
노래를 불러봤는데
눈물이 나더군요.

참 묘한 매력이 있는 노래입니다.

아름다운 밤 되시길...
감사합니다.

Sort:  

노래 좋죠 ㅎ

가사도 좋구요

가을에 녹아드는 것 같은 곡이에요. 정말 좋네요. ㅎㅎㅎ

듣고 있으니 역시 목소리가 좋군요... 생각나는 사람이... 크흠

뉴규? ㅎㅎㅎ 핑크핑크 하네요 ㅎㅎ

선을 그어놓은 이유가 무엇일까욯ㅇ_ㅇ;

고민해본 결과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영상물의 저작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음악 잘 듣고 가요.

예. 노래 좋은 것 같아요. 요새 부쩍 땡기네요. ㅎㅎㅎ 제 동영상이 아니니깐 괜찮습니다. ^^ 하핳. 어차피 클릭하면 걔들 수익인데 그걸 걸고 넘어지면 법정공방 가야죠. 승소 자신있습니다. ㅎ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고맙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