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T를 잘봤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면접관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고,
나는 어떤 답을 줘야할지
끈질기게 생각해봤다.

다른 스타트업 대표 친구랑
얘기를 하면서
어느 정도
나만의 답을 찾아냈다.

그리고 오늘은
계속해서 PT를 읊어댔고
나름의 답을 찾기위해서
분투했다.

내 시간은
가장 마지막 시간이었는데
준비한 만큼은 원없이 PT를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문제의 QnA.
잘 했을까 못했을까
솔직히 잘 모르겠다.

준비한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고
면접관들도 일부는 제대로 알아들은 것 같고
일부는 모른 것 같았다.

좀 당황스러운 이야기를 하기도 했고
일부는 오해를 하기도 했지만
그만하면 꽤 잘 했다고 생각한다.

끝나고 나니깐
좀 허무하다.

꽤 많은 준비를 했는데
이걸로 끝인가 싶기도 하고
뭔가 공허하게 뻥 뚫린 느낌이다.

피곤해서 뻗은 것 보니깐
못 본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다들 꽤 관심이 있었던 것 같아서
잘 본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일단은 끝냈으니깐
정리하고
또 다음을 시작해야겠다.

실제로 뚝딱거리고 잘 만들고
지원도 잘 해야겠다.

조금씩이라도
계속 더 나아지고
계속 더 발전해야겠다.

이제는
그래도 자신감이 생긴다.

날자. 날아올라보자.

aircraft-1499171_1280.jpg

감사합니다.

Sort:  

개발자님 많은 노력을 쏟으신 게 느껴져요
분명 잘 하셨을 거예요!!

아예. 나름 많이 노력했죠. ㅎㅎㅎㅎ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랍더비트님. 요새 아재리그 안 하시나요? ㅎㅎㅎㅎ

아재리그 합니다.ㅋㅋㅋㅋ

풋살 안 하면 고자라던데 풋살도 진출하시져.

PT 고생많으셨어요~!^^

고맙습니다 .^^ 하얗게 불태웠어요. ㅎㅎㅎㅎ

우로보틱스님을 안 뽑으면 그 회사 큰 실수 하는 겁니다. 실수 정도가 아니라 손실이죠.

저는 스타트업이고, 사업 PT라서, 붙으면 저한테 사업비를 주는 거에요. 제가 설명을 안 했네요. ㅎㅎㅎㅎ 뽑아주면 좋겠네요. 그러면 정말 열심히 잘 만들 생각입니다. ㅎㅎㅎㅎ 힘이 되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02.gif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웃으세요

루피는 항상 정말 환하게 웃어서 좋습니다. 사실 꿈은 비슷한 것 같은데 저런 초긍정과 환한 미소를 저도 닮아야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초긍정하십시요!
홍철형이 항상 말합니다.
#즐겁게살지않는건죄!

그런거라면 죄를 맣이 짓고 있었네요. ㅎㅎㅎㅎ 즐겁게 살아야겠어요. ㅎㅎㅎ 초긍정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