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상을 받았습니다. ^^ 유후 !!!

in #kr5 years ago

https://steemit.com/kr/@joceo00/ydo3f
천하제일 연재대회에서 노력상을 받았습니다. ^^
상을 주신 키퍼 님 @joceo00, 고팍스 @gopaxkr 감사합니다.

저는 원래 상 탈게 아니었는데요. ^^ 다행히 노력상을 주셔서 받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멤버들이 있었어요.
@goodhello님, @kiwifi님, @bbooaae님, @glory7님, @mimistar님, @himapan님, @ravenkim님, @ayogom님, @kimkwanghwa님, @fgomul님, @li-li님, @greenapple-bkk님, @urobotics님, @dorian-dev님, @stylegold님, @chocolate1st님, @epitt925님, @sweetpapa님, @wonsama님, @naha님, @soonhh님, @kiliman님, @isaaclab님, @snuff12님, @trueimagine님, @banjjakism님, @switchback27

8주동안 멋진 글을 쓰시느라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다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글 봐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1000스파 임대가 들어왔네요. ^^ 우왕. 굳굳

캬 보팅.jpg

앞으로 훨씬 더 좋은 글을 써보겠습니다. ^^
여러분 앞으로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와우!! 박수!! 그리고..

!dramatoken

헐 고맙습니다. ^^ 토큰까지. 헐 부자되겠음. ㅎㅎㅎㅎ

ㅋㅋㅋㅋ 드라마 토큰 나름 비쌈요!!

드라마에서나 본 것 같은 그런 얘기가 ~ ㅋㅋ 감사감사

캬~! 멋지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감사합니다. ㅎㅎ ^^

ㅎㅎ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 아론홍님 ㅎㅎㅎ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으흐흐흐흫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유후 ㅎㅎ

축하합니다 ㅎㅎ 열심히 노력하신 결과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스윗파파님 덕분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hankyou so much. ^^/ i will get the title in steemit.

봄날에 좋은 상을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대상 수상보다 더 기쁩니다. ^^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닷 ^^ 와하핳핳

축하 드립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고맙습니다. ^^ 스카이민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ㅎㅎ

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신나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