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교보문고 가서 책을 뒤져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은 교보문고 가서 책을 뒤져봤습니다.
읽어도 별로 이해가 안 돼서
퍼져서 자기를 수차례
이마는 빨갛게 찍혀서 ㅋㅋㅋ

오늘 좀 충격이었습니다.
원래는 독서는 수십배속이 나오고
읽으면 바로 이해가 됐는데.
이건 분야가 달라서 그런 걸까요.

앞으로 더 열심히 읽어야겠습니다.

앱을 하나 출시하고 나니깐
안드로이드 앱에 관심이 갔습니다.

이건 약간 테이스팀 같은 앱 만들기 같은데요.

KakaoTalk_20180807_001804022.jpg

요거랑
비디오 사운드 앱을 만드는 법도 있더군요.

KakaoTalk_20180807_001804298.jpg

제가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리버싱에 관한 내용의 책.

리버스.jpg

리액트 기술.jpg

그리고 리액트에 관한 내용도 나왔더군요.
당연히 관심이 갔습니다.

데이터.jpg

데이터에 관한 책. 이것도 읽어보고 싶은데
맨날 못 보고 있습니다.

동물무기.jpg

동물무기에 관한 내용도 흥미로웠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를 뒤져봤는데요.

모터.jpg

모터에 관한 책이 좋더군요.

움직이는.jpg

그리고 움직이는 기계를 직접 만드는 내용.

책도 참 요즘은 좋은 게 많이 나오네요.
알고 싶은 건 정말 많은데
아직 이해가 잘 안 돼서 ㅋㅋㅋㅋ
별로 읽어보지도 못하고 그렇군요.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나 합쳐서
기술관련 2만권 목표로 공부할려고 합니다.

오늘 1권도 제대로 못 봤지만
일단 도전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힘내세요. ^^ 파이팅입니다.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서점이나 도서관 자체에 생각보다 또 막상 찾는 책이 없을수도 있긴하니까, 듬성듬성 다른 지점 매장도 가보시면 또 새로운 다른 책들 보실 수 있을꺼에요~

묘인봉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예. 다른 지점도 재밌겠네요. 요새 너무 매너리즘에 빠진 것 같아서 변화를 시도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뭔가 저 동물의 무기 저건 진짜 책이 아니라 ㅋㅋ 만화책에 나오는 가짜 책 같아요 어쩐지 요즘 책 같지가 않다 ㅜ

풍류판관님 저 책은 가짜처럼 보이지만 진짜 중의 진짜 책이죠. ㅎㅎㅎ 관점을 바꿔주는 책입니다. 저런 책의 가치는 의외로 엄청나요. 엄청난 연구 + 인사이트까지 있는 책이라서 저런 책 읽으면 얻는 게 많아요.

ㅎㅎ 그럼 표지가 좀 아쉽네요 ^^; 많은 컨텐츠가 포장 때문에 묻히는데, 그래도 본질을 캐치하시고 훌륭한 책을 잡으신 거 멋지십니다

그런가요? ㅎㅎ 그런 면은 전 잘 몰라서 ㅎㅎ 걍 읽어보니깐 좋다싶어서 알게된 게 답니다. ㅋㅋ

늘 새로움에 도전하는 개발자님 응원해요!
저도 지난 주말에 교보문고에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나서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요즘은 더워서 나가는 게 참 쉽지 않답니다!

우왕 대단하십니다. 늘 새로움에 도전한 건 아니고 그냥 심심해서 가봤습니다. ㅎㅎㅎㅎ 오호. 요즘 진짜 덥긴 덥네요.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외출과 관련된 글을 별로 안 쓰신 게 그 때문인건가요. 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책을 꾸준히 보시는 거 보면 대단한 것 같아요.

지금 웹개발 8년차지만 이런 공부도 안하고 안주하는데 이 포스팅 보고 저도 책 사서 공부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앱 개발 가즈아!

오우 그래서 저번 자바스크립트 글이 재밌었군요. ㅎㅎㅎ 예. 진짜 가만 생각해보니깐 저는 공부도 안 하고 그냥 들이대기만 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체계적으로 할려구요. 앱 개발 가즈아 ㅋㅋㅋㅋ 화이팅.

맛집앱 풀소스라!
어느선까지 표현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괜찮게 표현 되었으면 조금만 각색해도 스팀잇과 관련한 재밌는 것을 응용 창작하기 좋겠네요.
한번 관련글들을 찾아봐야겠군요.
PC에 안드로이드스튜디어가 깔려있고 라즈베리파이에 저번에 node.js 깔아놨으니깐 책만 있으면 되겠군요.
그런데 책사면 실제 오픈소스라고 해도 기초적인 내용만 담겨진 경우가 많아서 실망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한번 책 관련 글들을 찾아봐야겠네요.

예. 그거 진짜 재밌을 것 같죠 . ㅋㅋㅋㅋ 맛집앱 ㅎㅎㅎㅎ 예. 뭔가 도움돼서 재밌는 거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1달에 1권 책읽기를 목표로 했는데 쉽지않네요 ㅎ

서점안가본지도 100만년...

저도 대학 때는 책 거의 안 읽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스타트업을 위한'을
'스티미언을 위한'으로 보고
스티미언을 위한 책인 줄 .. ㅇㅅㅇ

서리우님이 스티미언을 위한 책 써주세요 ㅎㅎ

저는 개발 손톱도 모르면서, 나름 시대에 따라간다고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이라는 책 샀다가 사경을 헤매고 있습니다 ㅜ,.ㅜ

저도 모르고 배우면서 하는 거에요. ㅎㅎㅎ 그 책이 지금 나온 책 중에서 젤 어려운 거라고 하던데요. ㅇ_ㅇ ㅎ하핳.... 빡세실듯요. 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