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교보문고 가서 책을 뒤져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맛집앱 풀소스라!
어느선까지 표현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괜찮게 표현 되었으면 조금만 각색해도 스팀잇과 관련한 재밌는 것을 응용 창작하기 좋겠네요.
한번 관련글들을 찾아봐야겠군요.
PC에 안드로이드스튜디어가 깔려있고 라즈베리파이에 저번에 node.js 깔아놨으니깐 책만 있으면 되겠군요.
그런데 책사면 실제 오픈소스라고 해도 기초적인 내용만 담겨진 경우가 많아서 실망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한번 책 관련 글들을 찾아봐야겠네요.

Sort:  

예. 그거 진짜 재밌을 것 같죠 . ㅋㅋㅋㅋ 맛집앱 ㅎㅎㅎㅎ 예. 뭔가 도움돼서 재밌는 거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