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연재대회] 5. 책을 버리다.

in #kr5 years ago (edited)

book.jpg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언젠가는 이런 날이 올 줄 알았습니다. 어쩌면 저만이 부정하고 있었을 뿐, 이미 와 있었던 미래인지도 모르겠어요. 오늘은 책을 버리기로 했습니다. 저는 취업을 하고서 책을 2만권을 읽었습니다. 아니, 셀 때까지가 2만권이었고 지금은 훨씬 더 많겠죠. 숫자가 중요하다는 게 아니라, 저는 그만큼 책을 아끼고 좋아합니다. 거의 책과 함께 살았다고 할 정도로 집에는 책이 많았고, 남는 시간은 거의 책과 함께 보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어쩔 수 없이 책을 버리게 되었네요. 굉장히 좋은 책으로 분류한 책들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작고 평범한 책 한 권 버리는 것도 너무 마음이 아프고 쓰라립니다. 몇 권을 버려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직접 책을 써본 적도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이 작가는 이 책 한 권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을까.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면서 이 책을 썼을까 생각해보면 너무 아깝습니다. 그래도 버려야할 때가 왔으니 책을 버릴 수 밖에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정말 사랑하는 여자랑 헤어지는 것도 이런 기분은 아닐 것 같습니다.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제발 조금이라도 늦게 헤어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천하제일 연재대회] 4. 행운은 어쩌면 와있는지도 모르겠다.
https://steemit.com/kr/@urobotics/-4--1549892460303

[천하제일 연재대회] 3.우연히 찾은 동물원
https://steemit.com/kr/@urobotics/-3--1549784944373

[천하제일 연재대회] 2. 스카이캐슬, 그리고 사교육
https://steemit.com/kr/@urobotics/-2--1549782187418

[천하제일 연재대회] 1. 아 부담이 좀 되네요. ㅎㅎㅎㅎ
https://steemit.com/kr/@urobotics/-1--1549624985958

[천하제일 연재대회] 0.스팀잇으로 1억 벌기]
https://steemit.com/kr/@urobotics/79u9ks-1!!!!

aaronhong_banner.jpg

Sort:  

You Learn More From Failure Than From Success. Don't Let It Stop You. Failure Builds Character.

thank you jehov ^^ thanks to you, i get more pow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북이오 짱짱맨 감사합니다 ㅎㅎㅎ

취업을 하고서 책을 2만권...

헉! 대단하시네요~ 전 평생 읽은 책도 얼마 안되는것 같은데...
정말 책을 좋아하시나봐요!! 사랑하는 여자와 헤어질때보다 더 아프다니...ㅠㅠ

별건 아니고요. ㅎㅎ 창업하고 싶어서 주구장창 책만 봤져 ㅋㅋ 한동안 안 읽은지 쫌 됐어요. 이제 좀 리부트 해야겠네요.

와~~~ 읽은 책이 2만 권이 넘다니... 대단하십니다. 그럼 집에 책도 어마어마하겠어요.

저는 책을 꾸준히 버렸는데요, 지금까지 천권 정도 버린 것 같아요. ^^

많으시네요. ㅎㅎ 저는 책이 천권도 안 됩니다. ㅎㅎ 집 넓어서 책 많아도 공간 많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저는 집이 넓진 않아요. 탑처럼 쌓아놨지요. ㅎㅎㅎㅎㅎ

하얀거탑 ㅋㅋㅋㅋ 생각나요.

2만권이라.. 대단하십니다.

근데 버려야 또 채워지는 것 같아요. 저도 아직 책 잘 못 버리는데, 일단 주거나 중고로 팔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읽은 것만요. ^^ 아주 옛날인데, 너무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어요. 업데이트 좀 해야겠습니다. 버리고 채우고는 싶은데, 책 너무 아까워요. ㅎㅎ 글로리님처럼 움직이긴 해야되지만 ㅋㅋ

Seri ceo 월간이라니
좋은거 보셨군요~
사장님~

회사 다닐때 제 돈 써가면서 봤었죠. ㅋㅋㅋ
이 정도는 여유있게 볼 수 있음 좋겠네요. ㅎㅎㅎ

힘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맙습니다. ^^ 풀파워. ㅎㅎ

2만권을 읽으셨다니...대단하십니다.
저는 교과서를 다 합쳐도 200권이 안될듯 합니다.

숫자를 자랑할 정도로 제가 애송이란 뜻도 됩니다. ㅎㅎㅎ 모든 사람의 배움의 길에는 매우 다양한 것이 숨어있다고 생각합니다. @kiliman 님도 뭔가 있으시겠죠. ㅎㅎ 저는 아직 모르는 게 너무 많아서 훨씬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날마다 한 권씩 읽는다고 해도 50년이 넘게 걸리는데, 대단한 독서가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간 날 때마다 도서관 가서 닥치는대로 읽으면 엄청 빠르죠. ㅎㅎㅎㅎㅎ 쫌 읽다보니깐 속도가 빨라져서 생각보다는 시간이 안 걸렸습니다. ㅎㅎ 독서 자체를 즐긴다기 보다는 사업에 필요한 게 뭘까 궁금해서 책을 통해서 찾다가 보니깐 많이 읽은 것 같아요. 숫자가 그만큼 된다는 게 정답을 못 찾았다 하고 같은 말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직도 찾아가는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