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저는 꼭 성공할 거에요.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어제 밤을 거의 새서
오늘 새벽 4시 30분까지 PT를 만들었다.

아침부터 죽을 것 같았지만
그래도 꽤 잘 만든 것 같아서
기분이 뿌듯했다.

그리고 오늘 저녁.

엄마에게 문자가 왔다.
집에 오라는 문자였다.

나는 비장미를 뿜뿜하면서
"결연한 의지로 반드시 성공시킨다며
밤샘개발을 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실제로 해보니깐
잠을 덜 자서 그런지 계속 졸렸고
오픈 스페이스에서 해봐야
생산성이 전혀 안 나올 것 같았다.

그래서 그냥 집으로 왔다.

생각해보면 참 웃긴 게
이순신 장군보다 비장미를 뿜어놓고는
1시간 뒤에 집으로 쪼르르 ㅋㅋㅋ

우리 엄마가 날 믿지 못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 ㅎㅎㅎㅎ

그래도 나는 꼭 성공해서
나의 일로 우리 집에 웃음꽃이 피게 만들어야겠다.

왠지 이번엔 정말 잘 될 것 같다. ㅎㅎㅎ

son-2935723__340.jpg

가족들에게도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이제 힘이 되는 아들이 되고 싶다.
가족의 행복을 지키는 사람이 되고싶다.

감사합니다.

Sort:  

훌륭한 아드님 이십니다.
성공하실 것입니다.

잠은 자면서 합시당.
로봇도 아닌뎅..

아직은 아니지만, 훌륭한 아들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성공해야죠. 그래야지 도움이 ㅎㅎㅎ 가끔이에요. ㅎㅎㅎ 그날은 뭔가 필이 받혀서 꼭 완료해야 될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 예. 건강관리 잘 해야겠어요.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무엇인지 모르지만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덕분에 잘 될 것 같습니다.

꼭 성공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이에요. 꼭 성공 ㅎㅎㅎㅎ

꼭 성공하세요!!!
화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 덕분에 꼭 성공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자야합니다. 그래야 엄마 말을 듣고 떡을 먹을 수 있으니깐요.?!

진짜 그런 것 같습니다. 집에 오니깐 놔두고 갔었던 옛날에 만든 게 있네요. ㅎㅎㅎㅎㅎ

잘되기 바래요!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저도요~~~
저는 장남으로써의 책임감 때문에 더 힘이 되고 싶은데...
현실은 부모님 식당 도와드리고 있는 실정...ㅜㅜ

헐. 그게 힘이 되는거 아닌가요? 부럽습니다. ㅎㅎ

ㅎㅎㅎ 그게 힘이 되기도 할텐데 저는 제 나름대로 일해서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그게 안되서.....ㅋㅋㅋㅋ

분명히 흐뭇하게 웃고 계실겁니다. ㅎㅎㅎㅎ 화이팅이에요. 저도 도움되는 아들 되겠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nice to see you again, steemboard.

화이팅 입니다 :)

고맙습니다. ㅎㅎㅎ ^^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덕분입니다. 꼭 성공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435.53
ETH 3559.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