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챌린지 모의테스트 쳤는데, 결과를 못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u robotics입니다.
오늘 인사 드리고, 저녁에 또 인사 드립니다.

저번에 출전했던 인공지능 챌린지 모의테스트가
28일 저녁 12시까지 였습니다.

1.jpg

열심히 했지만,
파이썬으로 이미지를 픽셀로 변환하는 것까지만 성공했네요.
결국 결과는 제대로 못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뭐 장족의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모의테스트이고, 개발하는 재미를 좀 느꼈기 때문에
조금 더 기회가 주어지면 좋겠습니다만, ㅎㅎㅎ
아무튼 최선을 다했네요.

내일부터는 뭘 개발할까 생각해봤는데
그냥 인공지능 챌린지에서 할려고 했던 거
그걸 그대로 이어서 개발해볼까 싶습니다. ㅎㅎㅎ

소프트웨어도 이것저것 뒤져보고
개발도 하고 그렇게 해야겠어요. 계속해서요.
그런 연구개발하는 것을, 제 일로 만들어가야겠네요. ^^

1박 2일 해커톤하고,
끝난 바로 다음날 12시까지 인공지능 결과제출이었는데
진짜 거의 죽는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ㅎㅎㅎ
거의 살인적이네요. ㅎㅎㅎ
다행인 것은 끝났다는 것이고,
아쉬운 것은 결과를 좀더 내고 싶다는 것입니다.

아무튼 간에 좀더 개발해서
제대로 된 인공지능도 개발하고
제대로 된 소프트웨어를 자꾸 개발해야겠어요.
정말 죽여주는 소프트웨어를 만들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헐.. 살인적인 일정의 겹치기 대회 출전이었군요.

저도 전선을 단일화 하기 위해서 조절 중.. ㅋㅋㅋ
지지 보팅 감사..
kr 최대 고래 들을 상대하는 아마게돈 식 전쟁이라 쉽지 않은 일인데용..

https://steemit.com/steem/@steamsteem/defensive-war-announcement-for-freedom-of-speech

아예. 오늘 살아났으니 됐죠 뭐. ㅋㅋㅋ. 솔직히 생각자체가 같다기 보다는 고래들 상대로도 강단있는 모습이 아주 맘에 듭니다. 그게 진짜 남자죠. ㅎㅎㅎ 저도 예전에는 정치색을 강하게 주장하고 싶었는데, 요새는 일이 훨씬 더 재밌어서 관심이 그쪽으로 더 갑니다. ㅎㅎㅎ아무튼 steamsteem님의 다양한 좋은 모습과 좋은 글들 많이 보고 싶습니다. 파이팅이에요.

어디 달았던 댓글로 답변 대신 드립니다.

https://steemit.com/busy/@steamsteem/re-telomere-re-steamsteem-re-telomere-50-20180525t073719388z

--

사람인 이상, 모든 안건에 대한 생각이 일치하지는 않을 것이고요,
특정 안건에 대해서라도, 지지 또는 조용히 보팅 해 주시는 분이 계시다는 것 만으로도 조금이라도 힘이 됩니다.

예. steamsteem님 앞으로도 힘내서 멋진거 많이 보여주세요. ㅎㅎㅎㅎㅎ큰 목소리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
멋진것 보여드리려고 그러는 것은 아니고요, 그냥 살기위한 발버둥..

암튼 대단히 감사..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엔 더 업그레이드 되겠지요. 화이팅!!^^

호돌박님 고맙습니다. ^^;; 정말 해커톤 이후 바로 들이닥치는 건 진짜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훨씬 더 업그레이드해서 여유를 갖고 하고 싶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지속적으로 대회 참여도 하시고 ^^

wonsama 님 저는 이게 일이고, 이걸로 일을 만드는 거니깐요. ㅎㅎㅎ 심지어 지난번 대회는 매너리즘에 빠짐요. wonsama 님 대회 한 번 오세요. 되게 재밌습니다. ㅎㅎ

와..이런거 하시는 분들보면 그저 부럽고 멋지다는 생각!
제가 뭐 아는게 없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는 없고
그냥 열정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요!.ㅎ

하하 아 그냥 재밌어서 하다보니깐 기술이 부족해서 기술력을 최대치로 높이고 싶었어요. 그래서기술로 승부하는 대회를 한 것 뿐입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근데 tip2yo 님 오늘 쓰신글에 나오는 신문물에 어두운 사람도 저에요 ㅎㅎㅎ 보고 뜨끔함

대회를 엄청 많이 출전하시네요.
쉬는 시간도 없을 듯...

codingman 님 어제까진 그랬는데 오늘은 놀아요. ㅎㅎ 세미나 듣고 기술동향 파악하러 놀러왔습니다. ㅎㅎㅎ

힘내세요

고맙습니다. suun 님. ㅎㅎㅎ ^^ 힘내서 열심히 해야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