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나

in #kr6 years ago

hedgehog-child-3636026_1280.jpg

오늘의 나를 생각해봤다.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앱 : 앱인벤터로 단순 개발. 유니티 조금.
웹 : html. 끝?
아두이노 : 조금

그 이상의 뭔가를 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아주 조금만 할 수 있는 상태로
계속 멈춰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 자신이 이렇게 초라해보이다니
난 도대체 그 많은 시간 동안
뭘 하면서 살아온 걸까.

개발한다면서
이제껏 도대체 해온 것이 무엇일까

그래도 편하게 마음을 먹어야겠다.

모른다는 걸 알았으니
이제 채워넣으면 그만이지.

  • 1 이라도
    계속 발전해보자.

감사합니다.

Sort:  

@urobotics 님 개발력
앱 : 앱인벤터로 단순 개발. 유니티 조금.
웹 : html. 끝?
아두이노 : 조금

다양하게 하시니, 뭔가 일만 맡으시면, 실적이 쌓일 것 같네요.
위 셋을 연결시킬 수 있는 일이라면, 제일 값어치를 인정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홧띵입니다.

스파크가 팍 일어나서 번개처럼 연결되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잘 하면 가능할 것도 같은데 그래서 어떨 때는 힘날 때도 힘들 때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일 맡아서 실적도 탄탄하게 쌓고 정말 가치를 인정받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힘이 팍팍 나네요. ㅎㅎ

홧띵 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Hello urobotics!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ank you for resteem. resteemsupport. today is my lucky day. kkkkkk

힘내세요! ^^

예. 경아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

동기부여가 중요한 것 같아요.
이번에 저도 d3.js을 v4 버전으로 기초적인 것만 레퍼런스 보고 거기 있는 함수들을 테스트 해봤었는데요 실제 뭘 만들지 서지가 않고 현실에서 적용할만한게 없어서 초급수준으로 멈추고 포기했었어요.
뭔가를 하지 않으면 어떤 언어나 기술을 배우더라고 그 때 뿐인 것 같더군요.
이번에 d3.js도 v5버전으로 다시 공부하게 된 동기가 스팀블록체인을 시각화 관련해서 한번 공부를 해볼까하고 동기부여가 되니깐 공부의 의욕이 생기네요.

동기부여라................. 있다고 생각했는데. 동기가 쫌 강하지 못했던 건지도 모르겠어요.
다시 한 번 뭘 하고 싶은지 잘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큰 도움이 되는 조언이네요. 감사합니다.

초라하다니요 ㅎㅎㅎ
로보틱님은 앞으로도 승승장구 가즈아!

찌니님 힘이납니다. ㅎㅎㅎ 승승장구 가즈아. 존네요. ㅎㅎㅎㅎㅎ

저도요~ 이 나이 먹고 뭐했을까요?
에혀

ㅋㅋㅋㅋ 쏘주 한 잔 각인데요. 뀨 형님. 쏘주 한 잔 할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언제 시간나면 그 것도 좋겠네요. 신세한탄하는 아재들 그림 참 볼만 하겠네요? ㅋㅋ

ㅎㅎㅎㅎ 예. 같은 기분이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옛날에 듣던 사운드 박스노래처럼 아무 얘기나 듣고 싶어요. ㅎㅎㅎ 그렇게 만나는 것도 다 추억이 되겠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오치님 ㅎㅎ

SOOOOOOO SALLY CAN WA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462.20
ETH 2502.0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