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사람들이 비트코인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저는 사실 작년에 빵 터질 때 투자를 시작해서
쪼금 벌었는데요.
사실 돈이 너무 쉽게 벌려서 좀 이상했어요.
그리고는 욕심이 나서
거의 전 재산을 올인 털어넣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정부규제 하면서
엄청 폭락했잖아요.

그때 짜증나서 안 뺐어요. ㅎㅎㅎ
정부랑 싸우겠다 생각하고 버텼죠.
손절 많이 나고 쫌 뺐습니다.
그래서 엄청 힘든 시기를 겪었죠.

지금 계산해보면
엄청 물렸던 거 계산 다 해도
300만원 정도를 벌었습니다.

사실 작년 말에는 사실
바보도 돈 벌었기 때문에
별로 많은 것도 아니고
그걸 또 달로 나눠놓으면
월 50만원 꼴로 벌었기 때문에
별로 큰 돈도 아니에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비트코인이나
코인가격에 대해서
흥미를 갖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는
현재 가격이 상당히 낮은 지금에는
굉장히 좋은 변화인 것 같습니다.

스팀에도 좋은 기회가 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am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amsteem님의 [학습蟲: 주제및기간별] 코인 투자, 2018.08.23.-

우, urobotics님 3백 버셨군요.
스팀에서 코인에 물렸다는 사람들은 많이 보았는데,
벌었다는 사람은 드문 것 같은데,
딴 척 해주시니, 명쾌하네요.
https://steemit.com/kr/urobotics/--15447...

재산 올인하고도 대폭락장에서 살아남았다니 대단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그런가요. ㅋㅋㅋ 올인은 원래 성격이라서요. ㅎㅎㅎㅎ 나름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예. 즐거운 주말. ㅎㅎ 짱짱맨 & 북이오 감사합니다. ㅎㅎㅎ

비트코인 가격이 초심으로 돌아갔네요. 이제는 괜찮은 댑 서비스가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냥든 생각이지만, 유로보틱스님은 서비스 기획 아이디어가 많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전에는 그냥 분위기 안 좋았는데, 이제 슬슬 끓어오를 조짐이 보이는 듯 해요. ㅎㅎㅎ
괜찮은 댑 서비스 많이 나오면 좋을듯요. 그리고 이제는 책임감 좀 있는 팀들이 많이 들어오면 좋겠어요. 예. 안피곤님 진짜 서비스 기획 아이디어는 넘치죠. ㅋㅋㅋㅋ 그래서 창업한 거에요. 너무 아까워서요. ㅎㅎㅎㅎ 어서 돈 많이 벌어서 생각한 것들 신나게 잘 만들어 냈으면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다음 하락으로 갈 시초가 될지;;;
아니면 상승을 위한 새로운 시그널일지;;;

마찬가지 심정이네요

어떻게 흘러갈지는 모르지만, 일단 이야기를 한다는 자체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12월이라 작년생각이 많이 나는분들이 많아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음. 듣고보니 그렇군요. 예리하신데요. ㅇ_ㅇ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이 늘어나는 만큼 가치도 인정 받겠지요 그나저나 전재산을 다 털어넣을 정도셨다니 의외네요 ㅋㅋㅋ

ㅋㅋㅋ 예. 왠지 뭔가 다시 리그가 시작되는 듯한 느낌이 ㅎㅎㅎ 하하. 저는 원래 하면 뭐든 끝까지 가는 편 ㅋㅋㅋㅋ


@urobotics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곰돌이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urobotics 님 3백 버셨군요.
스팀에서 코인에 물렸다는 사람들은 많이 보았는데,
벌었다는 사람은 드문 것 같은데,
딴 척 해주시니, 명쾌하네요.

ㅋㅋㅋ 제 주변에도 돈 번 사람 꽤 있어요. 억대도 있어요. 근데 굳이 나 돈 많이 벌었소 하고 광고하지는 않죠. ㅎㅎ 저도 거의 얘기 안 해요. 저는 합산하면 벌었지만, 주로 초중반에 벌었고요. 막판에 쑥빠질때는 손해 많이 봐서 저도 타격이 좀 있었죠. ㅎㅎ

와우 주변에 코인으로 버신 분들이 많이 있으신가 보군요.
역시 무엇이든지 초기에 선점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872.12
ETH 2524.4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