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갑자기 사람들이 비트코인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네요.

in #kr6 years ago

비트코인 가격이 초심으로 돌아갔네요. 이제는 괜찮은 댑 서비스가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냥든 생각이지만, 유로보틱스님은 서비스 기획 아이디어가 많을 것 같아요.

Sort:  

ㅎㅎㅎㅎ 전에는 그냥 분위기 안 좋았는데, 이제 슬슬 끓어오를 조짐이 보이는 듯 해요. ㅎㅎㅎ
괜찮은 댑 서비스 많이 나오면 좋을듯요. 그리고 이제는 책임감 좀 있는 팀들이 많이 들어오면 좋겠어요. 예. 안피곤님 진짜 서비스 기획 아이디어는 넘치죠. ㅋㅋㅋㅋ 그래서 창업한 거에요. 너무 아까워서요. ㅎㅎㅎㅎ 어서 돈 많이 벌어서 생각한 것들 신나게 잘 만들어 냈으면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703.91
ETH 2503.7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