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 포럼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ㅇ_ㅇ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하는 일이 이 쪽이다 보니
자율주행차 포럼에 왔습니다.

더 케이 호텔에서 하는데요.
ㅇ_ㅇ 헐 여기 WiFi가 됩니다.
늘 안 됐는데 웬일로 고쳤네요.

1.jpg

내려보는 경치가 역시 좋습니다. ㅋㅋㅋ

2.jpg

오늘의 일정

3.jpg

중간규모로군요.
닝겐들이 어느정도 올 모양.

4.jpg
5.jpg
6.jpg

이런 사람들이 일하고 있군요.
이 중 어느 쪽 분들이랑 같이 일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7.jpg

잠깐 쳐다본 VIP실.
저도 언젠간 VIP 룸에 갈 수 있겠져 ㅋㅋㅋ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30 2018

춥네요^^; 통근 열차가 북한강을 건너니, 기온이 영하로 내려갑니다. 점심때 실내 자전거를 타...

Sort:  

멋진 곳에 다녀오셨네요! ㅋ
VIP는 어떤 분들인가요 ㅋㅋ 연사님들?

아예.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VIP가 연사님들인줄 어떻게 아셨죠 ?ㅎㅎㅎㅎ
역할을 좀 바꾸고 싶어서 생각해봤습니다. ㅋㅋㅋ

저도 VIP룸에 들어가고 싶네요.ㅋㅋ

안피곤님은 VVIP룸이져 ㅋㅋㅋㅋ

오늘 정말 바쁘신 날이군요.

ㅎㅎㅎ 그냥 다들 뭐 하는지 들어보고, 제꺼 할일 결정하면 되는거라서요. 노는날이죠 ㅋㅋㅋ

헉.. 저에게 VVIP룸에 앉을수 있는 영광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당연히 VVIP죠 ㅎㅎㅎㅎ 주최측이 영광으로 알아야 될듯

문 열려있는데 그냥 들어가면 안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됩니다. 역시 VIP 갬성 ㅎㅎㅎㅎ

저 VIP룸에 가려면...자산이 어느정도 있어야 하나요? ...^^:
왠지 멋있어 보입니다.

댓글 디클릭.jpg

으음. ㅎㅎㅎ 나름시스님도 되실듯 ㅎ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고맙습니다.ㅎㅎ 글 고치다보니깐 짱짱맨 이름이 틀림 ㅋㅋ

저에게는 이미 VIP 입니다 ^^
화이팅하세요 ~

고맙습니다. trueimagine 님도 VIP 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오 신기하네요 자율주행ㅋ 보클합니다

저도 어제 완전 구경온 기분 ㅋㅋㅋ 보클 감사염. 다음 글에 맞 갑니다. ㅋㅋ

샹들리 가 VIP의 상징이네요 ㅎ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Be a whale. K k k

로보틱스님은 고인물인 VIP 말고 현장의 주인공 MVP가 되셔요~ ^0^
응원합니다! 보클 클릭! 클릭!!

오 역발상. 역시 cov-jeong 님 ㅎㅎㅎ 고인물 VIP라 ㅎㅎㅎㅎ
예. 알겠습니다. MVP가 되겠습니다.
하기는 선수죠. MVP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보클 갑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