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트래픽을 압도하는 대한민국과 서울

in #kr7 years ago (edited)

다들 아시는 유명한 고래 @gavvet 이 흥미로운 포스팅을 올렸네요.
최근 한국 스팀이용자가 급증한 것은 체감하고 있었지만 실제 통계를 보니 어마하군요.

특히 대한민국 과 서울 이 리드하는 아시아가 새로운 왕이라는 표현을 써서 댓글이 뜨겁군요.

source : https://steemit.com/stats/@gavvet/make-way-for-the-new-king-asia-led-by-seoul-and-south-korea

아시아의 트래픽이 급증했고 대부분은 동아시아에서 발생

동아시아 트래픽은 한국에 의하여 지배되고 있다.

Top 25개 도시중에 한국의 도시가 6개나 포진하고 있군요.


서울의 점유율이 압도적입니다. 2위 런던 1.64% 대비 월등히 높은 9.31% 이군요.

서울 부산 만으로도 전체의 10%를 넘어버리는 군요

영광의 6개 도시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성남, 대전

항상 대전이 이런 통계에서 높게 나오는 것은 대학 연구도시인 영향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이 통계는 public 하게 공개되어 조회 가능한 내용은 아닌 것 같네요

댓들들을 감상하시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영광의 대한민국입니다 ^^

@slay 님이 번역하신 포스팅도 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slay/make-way-for-the-new-king-asia-led-by-seoul-and-south-korea-by-gavvet

Let's lauch STEEM to the Moon.

Sort:  

한국은 인터넷이 상당히 발전한 나라고
거기에 가상화폐의 이슈가 뜨거운 곳이기 때문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급 코인에 인기가 생기면서 는거같아요 ㅎㅎ

제가 1시간 전에 번역한 글이네요 :)
댓글들 정말 재미지더라구요. 자랑스러워요!

아 이미 번역글을 올려두셨군요. @slay 님 글도 본문에 넣어두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uplus님 :)

그래도 아직 많이는 활성화가 안됐네요

kr 붐을 타고 전세계로~^^

ㅋㅋ 재밌네요. 진짜 압도적이네요 트래픽이 ;; 싱기방기하군요.

와우 재미있네요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런 돈 소식에는 정말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 같은데 왜 정부나 뉴스에서는 이런거 관련해서 좋은 소식을 보도를 안할까요.

그 곳에 제가 살고 있군요 :)

✈ 정말 서울이 스팀잇에서 1위라니 신기하네요. 서울 부산 합쳐서 10프로가 넘는다니까요 ㅎㅎ 얼마나 한국 커뮤니티가 흥하면 이런 일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