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스팀잇의 아시아 신흥강자 -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Make way for the new king - Asia - led by Seoul and South Korea) by gavvet

in #kr7 years ago
원문 : https://steemit.com/stats/@gavvet/make-way-for-the-new-king-asia-led-by-seoul-and-south-korea

몇주동안 조금씩 오르고 있었지만 그래프의 궤도로 볼때 이미 확실한 상황이 일어날거라고 예견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뭐가 일어난 지 아세요? 트래픽 상 아시아는 이제 가장 큰 분포를 이루게 되었다는 겁니다.

아시아 사람들이 아메리카 사람들의 트래픽을 앞질렀다는 점인데요. 

다가 오는 몇주동안은 아마 이렇게 증가 수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 아시아 지역의 트래픽은 여전히 동부아시아에서 옵니다.

동부 아시아의 트래픽은 대한민국이 휩쓸었네요.

서울이 여전히 엄청난 차이로 스팀잇의 수도이구요. 탑 25위권의 도시들 중에 대한민국 내 도시들만 6개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런던이 이번주에 뉴욕보다 살짝 더 앞선다는 점인데요.

시드니와 멜버른 그리고 브리즈번은 탑 25위권에 모두 가있네요.

암스테르담은 유럽에서 2번째로 가장 트래픽이 많구요.

라고스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트래픽 많은 도시로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네요.


서울과 부산은 전체 스팀잇 트래픽에서 10% 이상을 차지하네요.

또 상승하는 다른 지역들도 있는데요.


브라질과 베네수엘라는 중남미에서 서로 탑을 차지하기 위해 왔다갔다 하는 것 같네요.

서아프리카와 남 아프리카는 입장이 뒤바뀌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스팀잇은 계속해서 상승세를 띄고 있네요.

하드포크 19와 리워드 커브의 플래트닝이 이제 막 다가오고 있네요.

고래가 아니라 피라미들의 보팅이 더 의미가 있을거란 사실과 보상 커브의 롱테일이 더 강화될거란 사실은 이 새로운 성장의 강력한 지지대가 되어서 장기적으로 좋은 영향을 미쳐야 하겠습니다.


많은 스팀잇 보유자를 유지한다는 것은 든든한 초석이 되어서 스팀에게 성공으로 가는 강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Follow @gavvet

Sort:  

대단합니다^^

ㅎㅎ어메이징~ 뿌듯뿌듯!

무서울정도인데요 ^^
ㅋㅋ

엄청난 현실이네요. 균형적으로 발전하기를 현실적으로 바라지만 그건 참 어려운 일이겠지요.

정말 엄청나죠? 공감합니다. 균형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우와 이렇게 유용한 글 ! 좋아요!! 헤ㅔㅎ

감사합니다 yooha님!

역시 한국은 인터넷 초강국이네요ㅎㅎㅎ
대단합니다~

뿌듯해요 너무 :)

재미있네요 잘보았습니다. 스팀의 성장을 대한민국이 주도하고 있군요 ㅎㅎ 스팀공화국을 만들어봅시다 ㅎㅎ

ㅎㅎ 역시 대한민국이랄까요? 뭐든 '빠르고' '엄청난' 대한민국입니다.

오~ 이런 데이타.. 훌륭합니다.
증가속도가 엄청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ㅎ

VIP님께서 팔로우 하신다니 뭔가 부담스러우면서도 좋네요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견제가 들어올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ㅋㅋㅋ 스팀잇의 미래가 궁금해지네요

꼼꼼히 번역 잘해주셨네요 업보트 드리고 갑니다~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uplus님~

우리나라사람들이 스팀을 이렇게 많이한다구요?ㅋㅋ 전혀몰랐네요!

저도 이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 대박이죠.

이러다가 한국어가 공용어가 되겠어요ㅎㅎ 요새 외국인인데 구글로 한국어 번역해서 kr 달고 글쓰시는 분들도 많이보이더라구요

정말요? 대박이네요. 어쩐지 kr 태그에 외국인이 종종 보인다했더니. 한국인으로서 기분은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