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한달동안 느낀 스팀잇

in #kr7 years ago

저도 스팀과 스팀달러를 공부하다가 실체가 있는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에 매력을 느껴서 시작했어요~~ 팔로업하구 갑니다!!

Sort:  

저는 처음에는 스토리지랑 스팀이랑 두가지에 관심을 가졌었거든요.
지금 와서보면 스팀을 선택한것이 잘된 선택이 되었네요^^

오오 저도 스토리지랑 스팀....!!
스토리지는 지금도 괜찮은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계속 지켜보고 있습니다 +_+

공유경제라는 사업모델은 정말 무궁무진 한것 같아요.
이런 기술적인 부분이 결합되면 훨씬 더 많은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변하게될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