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장이 살아 날거라는 희망이 현실로 온 느낌이다.
어제부터 이유 없이 알트코인이 움직인다.

오케이 코인의 기습적인 오픈 덕분일까?
혹은 거래소가 시세를 조작하고 있다는 루머가 사실인 걸까?
그것도 아니면 이제 떨어질 만큼 떨어져 오르는 걸까?
이유를 모르겠다.
비트코인이 조금 더 오른 상황에서 알트코인이 움직일 줄 알았는데 예측이 완전 빗나간 느낌이다.

갑작스러운 상승이지만 상당히 즐겁다.
아직도 내가 물린 위치에 오기까지는 많은 시련이 남아 있지만 오래간만에 만나는 상승은 반갑기 그지없다.
게다가 오늘 상승을 주도 하는 건 스팀 달러기 때문에 그 반가움은 더 큰 것 같다.

한편으로는 걱정도 된다.
비트가 오르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러운 상승은 잠깐의 이벤트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오른 가격을 유지하지 못하고 떨어진다.
과연 이번에도 같은 결과가 나올지 혹은 가격을 방어하고 더 높은 곳을 향해 움직일지 조금 지켜봐야 할 시점 같다.

그동안 정말 잊고 있었다.
화려하게 비상하는 코인들의 모습이 이토록 아름답다는 사실을 말이다.
이제 공포에서 벗어나 행복한 미래만을 바라보고 싶다.

Sort:  

오늘 스팀과 스팀달러가 많이 올라줘서 좋습니다.^_^
앞으로 쭉 올랐으면 좋겠네요.ㅋ

간만에 즐거운 장이네요.
스팀과 스팀 달러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겁니다.

알트코인의 비상을 응원합니다

알트 코인도 이제 잠에서 깨어날 시기가 되었죠.
함께 파이팅 합시다.

드디어 시작입니다. 이 순간 오기만을 지난 몇달동안 기다려왔었다는 것 아닙니까.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는 말씀이 맞습니다.
이제 날아 오르는 코인을 보고 웃어야 겠죠.

오늘 상승장은 스팀 형제가 끌고있었는데
이유는 모르겠네요.

일단 올라서 행복한데 이유를 아는 분은 없나 보군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코인 오르는 이야기 하시는데 왠지 모르게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ㅎㅎ

코인이 오르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느껴서 아닐까요.ㅎ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하락장이 너무 깁니다. 폭등장이 오기나 할까요? ㅠㅠ

아직 상승장이라고 말하진 못하지만 반응은 좀 있잖아요.
언젠가 상승장이 될 겁니다.

역시 상승은 즐거운 일이로군요^^

상승은 즐겁죠.^^
지금 가즈아를 외치고 있네요.

행복한 미래 가즈아!!! 더 더워지기전에 코인장도 따뜻한 봄이 오길바라봅니다 :)

코인 만큼 뜨거운 장은 없죠.
날이 더워지기 전에 이미 활활 타오를 겁니다.

저도 오늘 빨간 코인들을 보는 순간 기분이 좋더군요 ^-^
그리고 @unben님 말씀처럼
스팀/스달이 그 상승을 주도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 반가웠고요 ^-^
이제 행복한 미래만을 바라보 수 있는 상승장만 계속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unben님을 비롯한 스티미언 모두모두 힘내자고
소소한 응원의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스팀잇 유저라면 스팀형제의 상승이 가장 반가울 것 같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순환매 예상하고 종목 다변화로 대처합니다.
시장에 봄이 왔네요.

좋은 투자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셨네요.
꼭 성투하셔서 고래가 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639.05
ETH 3841.34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