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어제 화려하게 축제를 즐긴 탓인지 오늘은 조금 소강상태를 보인다.
개인적인 바람은 조정 없이 한 번에 쭉 갔으면 좋겠지만 그건 너무 큰 욕심인 모양이다.
오전을 지나는 지금 모두 맥을 못 춘다.
그나마 큰 폭으로 내리지 않는 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할 것 같다.

약간의 조정을 받는 모양새지만 아직 오후장이 남아 있다.
분명 상승장의 기운이 전해졌다면 오후쯤에는 무슨 반응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된다.

오랜 시간을 기다린 상승장의 냄새가 난다.
최근 매스컴을 보아도 악재보다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긍정적인 면모가 나온다.
세계적인 기업은 물론 많은 국가에서 이 새로운 기술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가장 문제가 되는 국내의 경우 선거가 다가오면서 이쪽에 관심이 없다.
이런 분위기 속에도 오르지 않으면 그건 우리가 알지 못하는 세력의 개입으로밖에 생각하지 못한다.
얼어붙었던 시장은 충분히 가열되고 있고 임계점을 지나는 순간 본격적인 축제의 장이 열릴 것이다.
모두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기에 확실하지 않다는 것이 문제이긴 하지만 말이다.

코인이 그동안 내 뒤통수를 너무 많이 쳤나 보다.
오른다고 생각하면서도 확신을 하지 못한 날 보면 말이다.
이번엔 설레발이 아니길 간절히 기도해 본다.

Sort:  

축제의 장이 와주기만 한다면야 기쁜마음으로 기다릴수 있는데 ㅠㅠ

예전엔 무조건 오른다 라는 심정이었는데 요즘은 오릅니다 라는 예측으로 변해 버렸네요.
어차피 나가지도 못하는 거 희망을 가지고 기다려 봐야죠. ㅎㅎ

i followed you @a-0-0

언벤님 안녕하세요. 봉봉심부름센터에 처음으로 댓글을 달아주셔서 저도 놀러왔어요. 제가 아직 스팀잇에 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언벤님의 코인일기도 챙겨보며 이것저것 많이 배우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

저도 아직 뉴비기에 배운다고 하시니 부끄럽네요.ㅎ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벚꽃 필 무렵 좋아질거라고 개인적으로 예상했는데 기대에는 전혀 미치지 못하지만 어쨋건 반등했으니 여름 휴가 갈때는 즐겁게 갈수 잇기를 바래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번 반등은 조금 아쉽네요.
아쉽지만 이제 시작이니까요. 곧 작년 12월의 영광이 재연 될거라고 믿고 있네요.

열심히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함께 기다리죠. ㅎㅎ

스팀잇도 어려워 버벅이는 뉴비인지라 코인이란건 정말 어렵게만 느껴져요 ㅎ 어제 올라서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앞으로도 쭉쭉 올라 다들 부자되었음 바램입니다^^

어제는 스팀잇의 힘을 조금 보여준 날 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쭉쭉 올라서 스티밋 유저 모두가 고래가 되었으면 하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점점 좋아질 기운은 보이는것 같아요.
뒤통수 맞은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좋으니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좋아지는 분위기에도 불안한 감정은 남아 있는 모양이에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Nice informative post

그렇게 정부 규제한다고 뉴스 나올때는 암호화폐가 안좋다 사기다 위험하다 말이 많더니 정말 지금은 블록체인에 긍정적인 뉴스만 쏟아지더라구요.ㅎㅎ
어떤 세력이 암호화폐 가격이 너무 높아서 진입하기 어려우니 일부러 떨어트리고 사재기 한 후 오르길 기다렸지만 오르지 않자 다시 압박으로 능정 기사를 쏟아내게 하는 느낌 이랄까요?ㅋ

제 생각에도 폭락의 원인중 하나가 후발 주자의 흔들기 같네요.
악재 기사를 쏟아내며 흔들면 상황이 안좋거나 심장 약한 투자자는 버티지 못하고 떠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참여하셔도 됩니다^^ 오히려 감사하지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계속 참여 하겠습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