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5 years ago

스팀 대문.png

일주일 내내 비트가 하락했다.
당연히 저번 주에 비해 자산도 줄었다.
조금씩 아주 조금씩 나의 자산이 새고 있었다.
자산의 변동이 크지 않아 신경 쓰지 않고 있었다가 한 대 얻어맞은 느낌이다.

강력한 지지선이라고 생각한 비트 6,500달러가 요즘 계속 공략당한다.
금방 위로 회복을 하고 있지만 거듭된 공격은 지지선을 약화시킨다.
요즘 코인의 추세가 쌓아 올리는 건 어렵지만 무너지는 건 한순간에 나타나기 때문이다.

힘든 건 코인만이 아닌 모양이다.
주식쪽도 죽겠다는 소리가 들린다.
예전에는 주식이 힘들면 코인 쪽이 좀 힘을 내던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은 것 같다.
같이 힘들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내가 코인에서 할 수 있는 건 없다.
포기하고 산다고 생각하면서도 조금은 답답하다.
얼마 남지 않은 주말 대충 정리하고 술이나 한잔해야겠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lli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lli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맨탈관리 단디하시기를...
밑도 끝도 없는 폭락에
맘고생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정말 맨탈이 가장 주요한 것 같아요.
긴 레이스의 끝은 아직 이니까요.

코인이 내년을 바라봐야할듯해요. 올해는 시련의 시기인듯하네요.

정말 올해는 시련의 시기네요.

코인도 큰일이고 주식도 큰일입니다 ㅠㅠ

요즘은 모든 지표가 하락이네요.
맨탈 관리가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점 같네요.

주식도 심상치 않구요.. 무서운 파랑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