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하락장에서의 투자는 너무 어렵다.
어제 잠깐 발을 담근 단타는 결국 머리에서 사서 발등에서 팔았다.
갑자기 떨어지는 비트에 포기하고 던졌더니 그걸 버티고 올라갔다.
설마 떨어지는 비트를 역행할 줄은 상상도 못 했다.
덕분에 이번에도 실패.
존버도 안되고 단타도 안되고 코인과 난 안 맞는 건 아닐까는 의문이 확신으로 바뀌기 직전이다.

코인 이제 그만 오를 때도 된 것 같은데....
오르기는 커녕 갑자기 떨어진 이후 또 기나긴 횡보의 시작이다.
이해가 가지 않는다.
요즘 눈만 뜨면 코인에 호재로 작용할만한 소식들이 쏟아진다.
하지만 코인은 움직이지 않는다.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이건 분명 누군가 장난을 치는 것 같다.

만약 뒤에서 코인으로 장난치는 녀석이 있다면 누군지 얼굴 한번 보고 싶다.
그리고 그를 보면 말할 거다.

제발 도와주세요.

물론 비굴하게 말할 거다.
바짓가랑이를 잡고 울먹거리면서 말할 거다.
마치 슈렉에 나온 고양이처럼 동정심이 가득 생기도록 말이다.
많은 이들이 왜 화를 내거나 죽일 듯이 달려들지 않느냐고 말할지도 모른다.
당연히 이렇게 해야 한다.
밉보였다가 언제 세상에서 사라질지 모르니까.
천문학적인 돈을 움직이는 사람인데 나 같은 플랑크톤 하나 지우는 건 손바닥 뒤집는 것보다 쉬울 테니까.

최근 코인의 가격이 횡보 횡보를 거듭하면서 일기의 내용이 모두 비슷하다.
횡보 때문에 진이 빠지는데 일기마저 지루해져 버렸다.
내가 이 정도인데 다른 사람은 더 심할 것 같다.

가끔은 코인 시장이 죽어가고 있다고 느낀다.
계속 내려가는 가격은 말할 것도 없고 코인 관련 커뮤니티도 상당히 줄어들었다.
규모가 작은 곳은 이미 유령 게시판으로 변한 지 오래다.
스팀잇 또한 여기서 벗어나지 못한 것 같다.
글이 올라오는 속도가 확실히 줄었다.
포스팅을 읽고 댓글 달고 댓글 읽는 재미에 스티밋을 즐기는 나에겐 이곳에서의 재미가 줄었다.

코인 이야기에 쓸 게 없긴 정말 없나 보다.
이야기가 다른 쪽으로 빠져나가려고 한다.
이젠 이야기에 두서도 없어 보인다.
오늘은 여기까지인 모양이다.

Sort:  

그러게요.
뭐든 재미가 있어야 신나게 할 수 있는 법이지요.

요즘 장 너무 재미없네요. 신바람이 한번 제대로 불어야 할텐데 말이죠.

힘내세요~ 저는 전에 단타 하다가 폭락으로 물려서 지금은 손도 안대고 있습니다.ㅎㅎ;;

고점에서 물려 만지지 않는 코인은 사실 말이 존버지 시작은 단타였습니다.
폭락장은 이제 그만하고 폭등장으로 변했으면 좋겠네요.

결국 기술믿고투자하는거니깐.. 이라고생각하면서 버팀니다 ㅜㅜ 블록체인이 정말주를이루는 사회가오면 난 그때 부자닷! 이러면서요 ㅋㅋ

가치에 투자를 하는 건 정말 멋진 일이죠.
다만 그 가치의 옥석을 가리는 것이 어려울 뿐이죠.
@lhgdavid9344님의 말처럼 가치를 인정받아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계속 매수를 야금야금 하고 있다가, 갑자기 대형호재를 터뜨리면서 올리려고 간을 보고 있나봐요.

갑자기 터지는 상승 코인을 보면 그런 느낌이 들어요.
게다가 정말 거대한 고래들의 지갑을 구경하면 비트 코인의 갯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더군요.

언벤님 같이 힘내요 ㅜㅜ

함께 힘을 내보죠.
우리의 염원이 닿아 고래가 될때까지 말이에요.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에 지목을 해봤습니다.
아무런 예고 없이 이렇게 지목을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
많이 당황스럽겠지만, 참여해주시면 정말정말 ! 감사하겠습니다^^

거의 대부분 참여 하신 걸로 아는데 전 아니었군요.
감사드리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전 꾸준히 krw 채굴 스팀잇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몇몇 분들이 무료 채굴 방법을 올려 주셔서... 컴터로 일하면서 간간히 채굴하고 그게 다에요 ^^

많은 채굴을 하시는 데요. ㅎㅎ
열심히 채굴해서 고래가 되시길 기원해요.

제 계좌도 제발 도와주세요 ㅎㅎ

함께 빌어보죠. ㅎㅎ

@unben Boost your post skyroket. We are offering exclusive cheap high gain packages. < Resteem over 12000 followers only at 0.100 SBD/STEEM > <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and 40 upvotes only at 1 SBD/STEEM > And Special free service for 30 days everyday get upvote on your post for 30 days just for Promotion Purpose.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other pakages here :

http://www.steemrobot.ga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