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얘를 넣는다는거야 만다는거야. 지금 그게 중요하다잖아.

어??아이디가?? 사칭인줄 알았더니 ㅋㅋㅋ 본인이네 반말계정이니 반말할게 늘 고마워

아씨 ㄲㅋㅋㅋㅋㄱㄱ왜케 웃기냐

아니 웃지만 말고 형도 화리를 만들어서 날 넣어달라고

얘 진지하다고ㅎ

진지잡쉈다고 리얼루다가

안넣어주면 저격할거지? skan 이면..뭐로 바꿔서 저격할거야?

스캔
스캐너
스칸디나비아
징기스칸

으엌ㅋㅋ 제보 굳 스캠ㅋㅋㅋㅋ

너도 약빨 다됐구나 ㅉㅉ

assbear
candyass_bear
jackass_bear
asbeer
a/s bear

베어형 요즘 자주 보네~~ㅎ

나도 궁금하다
화리에 난 들어감?

요러케 화리에 묻어갈라하지마 간사하네

형은 이벤트 글이 넘 많아서 뺐엉ㅋㅋ

와 나이제 안쓰는데
블랙리스트였구나

좀 지나고 다시 가 볼게 ㅋㅋ

아씨 존나 웃겼네 ㅋㅋㅋㄱ회사에서 빵 터졌자나

빵 터졌으면 빵 꼬매라

이건 먼 아재개그여? 노잼이네..

정색빠는것봐
누워서 자기전에 생각날걸? 빵 터졌으니 빵 꼬매래 으엌ㅋㅋㅋㅋ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웃음터져서 자존심상해

나는 올라와 있는 것 같던데 부럽지?

뭐야 이게 스칸라인이야? 말로만 듣던 S라인?

그랬우면 좋겠다. 아마 내가 첫 댓글이라서 보팅해준게 아닐까? :-(

아니 지금 열심히 찍어주고 있구만 형 섭섭하게 이럴꺼야??
노나먹는거라 좀 적긴 하지?? ㅋㅋ

ㅎㅎㅎ아마 이 댓글까지 아니봣을거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241.02
ETH 3727.25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