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려고 만든 QTUM 찌라시가, 최근에 단톡방에 돌아다닙디다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저번달 말쯔음이었나요? 어느 코인 단톡방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별 되도 않는 찌라시와 선동을 퍼오고 만들어내는 사람때문에 몇명이 비난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분은 굉장히 아무렇지 않게..

'빗캐쉬가 심상치 않은듯'
'빗캐쉬 2배는 갈듯'
'빗캐쉬 쏩니다'

등의 헛소리를 계속해서 주절거리고 있었습니다.. 물론 팩트나 증거는 없었죠.. 그 방은 여름부터 있었고 나름 오래해온 사람들의 방이라 선동될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만, 최근 1~2달간 한국에 투기광풍으로 대거유입되면서 다른방에서는 이런 꼬라지에 혹하는 사태가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저역시.. 그 사람에게 호들갑 적당히하시라면서, 이런식이면 내가 찌라시뿌려도 되겠네.. 라고 했습니다.

몇몇분이 웃으면서 드립쟁이시니 QTUM 좀 살려달라고 하길래 ㅋㅋ 그럼 되도않는 찌라시를 뿌리면 반응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그당시 장난식으로 만든 QTUM 떡상각 루머인데요.



시진핑 퀀텀팀하고 비밀리에 단독회동했다는 찌라시가 돕니다.
중국 정부는 규제안을 품과 동시에 퀀텀을 중국코인으로 민다는 계획입니다.
비트캐쉬는 폭락하고 그 힘이 퀀텀코인으로 이양될것입니다.
연이어 어제저녁에 시진핑이 유대인 재벌들과 만나 회담을 가진것으로 보아
퀀텀코인을 필두로한 중국+유대인 자본의 대이동이 예상됩니다

甜蜜蜜 你笑得多甜蜜 好象花儿QTUM开在春风里
开在春风里 在哪里 在哪里见过你
你的笑容这样熟悉 我一时想不起
BCH啊 在梦里 梦里 梦里见过你

甜蜜 笑得多甜蜜 是你 是你 QTUM梦见的就是你
在哪里 在哪里见过你 你的笑容这样熟悉
我一时想不起 QTUM 啊 在梦里



굉장히 어정쩡한 찌라시죠 ㅋㅋ 아래에 있는 한자는.. 그 유명한 첨밀밀의 가사 에다가 중간 중간 QTUM 과 BCH 를 넣은것입니다 ㅋㅋ 그 방의 사람들과 함께 디씨인사이드에 저 글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당연히 반응은 헛소리즐.. 이라거나 이거 첨밀밀 가사자나 ㅋㅋ 라는 정도였죠. 반응을 보며 그 방에 있던 사람들이랑 낄낄거리면서 좀 더 전문적인 찌라시를 날려야 되는거 아니냐고 웃다가 끝났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엊그제 다른 톡방을 눈팅하다가 누가 저 내용을 올리면서 큐텀 떡상각이라는 겁니다.. 띠용?? 뭐 뭐짘ㅋㅋㅋ 어이없어서 반응을 봤더니 전혀 의심을 안하고.. 시진핑빨이면 믿을만한거 아니냐 ? 라는 반응.. 저는 어처구니가 없어서 가사 해석은 해보셨냐고 ㅋㅋ 첨밀밀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다른 톡방에서도 저 내용이 공유되고 있다는겁니다. 심지어 구글링을 해보니 코인판 이라는 사이트에는

이런 글도 올라와 있네요 ㅋㅋ 댓글에서는 대부분이 눈치를 까서 다행입니다만.. 한달이 지난 저 글이 왜 다시 돌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ㅋㅋ 심지어 저걸 믿는 분들 혹은 진짤까? 하는 분들이 있다는것에 새삼스레 다시 놀랐습니다.. 아 코인판이 이렇구나.. 라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지요.

본인 돈을 수백~수천만까지 투자하는것인데, 여전히.. 남의 말을 너무 쉽게 따라가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정확히 팩트체크를 하고 연구를 해도 될까 말까인데.. 단순한 검색조차 안합니다. 좀 고수인 삘 나는 사람이 사라면 사고.. 악재가 돌면 그 사람 욕하면서 내버립니다..

이런 투기판을 이용하여 누군가는 거짓정보 혹은 사전정보파악으로 집요하게 수익을 챙기고 있겠지요 ?

코인판에서는 엄마말도 믿지마세요.

Sort:  

Շեյխ Մանսուր Բին Զայեդ Ալ Նահյանը վերջերս հանդիպել է Halal Chain (HLC) զարգացման թիմի հետ եւ որոշել է 30 մլրդ դոլար ներդնել: Մենք նաեւ որոշեցինք հանգստանալ շղթայի կարգավորումը `Սի Ցզինպեի մեկնաբանությամբ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흐얀는 얼마 전 할랄체인(HLC)개발팀과 만나 300억$을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시진핑 주석과도 만나 암호화폐 규제를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떡상각
KakaoTalk_20180108_001112572.jpg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웃게 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닛 이런일이 ㅋㅋㅋㅋ 이왕 이럴꺼 찌라시 좀 더 만드시죠 ㅋㅋㅋ

ㅋㅋㅋ이건 어떻습니까?

  • 임종석실장, UAE 에서 스팀개발팀과 비밀리에 회동

진짜정보가 있었으면.... 금방 부자 됐겠죠.. ㅜㅜ

암~ 그럼요ㅋㅋ 진짜정보를 알수있는 사람은 극소수일뿐입니다

저런 분들!!! 떄문에 투기라는 !!!!인식이 생긴거 같습니다.

투기스러운 현 상황을 부정할수가 없네요ㅎㅎ

첨밀밀ㅋㅋㅋㅋ 아 웃기네요!
정보에 접근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더 혹~하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스팀잇을 안 한다거나
스팀잇을 안 한다거나
스팀잇을 안 한다거나
스팀잇을 안 한다거나

응?

ㅋㅋㅋㅋㅋ 스팀잇만능설!!

엄킨님 오랫만에 들렸다 갑니다 ㅋㅋㅋ첨밀밀 ㅋㅋㅋ

쳄밀밀~ 워 쌰이더 니쑈니~~

오잉? 이거 엄작가님 작품이었나요? ㅋㅋㅋ
안그래도 찌라시 돌길래 '이건 뭥미?' 했던건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넵.. 뜬금없네요 정말 찌라시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저 찌라시 보면서 진짜 빵 터졌었는데 명불허전 UMKIN님의 작품이었군요 ㅋㅋㅋㅋ
언제나 좋은 작품활동 응원하겠습니다 깔깔

OMG~ 송맘님은 다방면의 정보컬렉터신것 같슴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