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은 정말 돈이 될까?? Endless 의 END 코인.

in #kr6 years ago (edited)

안전빵 대장주라 믿었던 비트코인이 영락없이 뒈져버리면서, 이제 시총 20위권 코인이 안전하다는 소리는 옛날이야기가 되어버렸다. 그렇게 핫하던 ADA 도 고점 대비 60토막이 나버린 처참한 상황!

그래서 요즘 거래소 메타가 대세다. 탈비트화를 울부짖는 스캠형 거래소들이 한둘이 아니다. 덱스(DEX) 는 50원으로 시작해 800원까지 찍었고, 비트소닉(BSC)은 30원으로 시작해 700원까지 찍었다.

이에 힘입어 만든지 한달도 안됬으면서 개발기간이 1년 이상이라고 자부하는 거래소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대부분이 본인의 나도 거래소 대표가 되면 어떨까?? 라고 상상의 나래를 펼친 기간을 개발기간이라고 치부하는듯.)

대부분의 거래소는 바이낸스를 포함해 다른 거래소관련 업체에서 플랫폼을 사왔으며 개발과 디자인조차 외주에 의존하고 있는듯하다. 이런 거래소 춘추전국시대에.. 좀 대단한 거래소를 소개할까 한다.

http://ico.endless33.com/main/main.html

위 사이트를 처음 들어갔을때 나는 당혹함을 감출수 없었다. 않이.. 이게 거래소란 마리야?

코인 로고는 더욱 가관이다. 않이;; 네이버 나눔폰트라던지.. 배달의 민족 폰트라던지.. 그런 무료배포폰트도 있는데.. 이건 도대체 무슨.. 이렇게 SCAM FEEL 나게 코인로고를 만든다고??

로드맵은 더 기가막힌다 ㅋㅋㅋ 와.. 중학생한테 시간계획을 만들라고 해도 이것보다는 오밀조밀만들것 같은데.. 그것도 ROAD MAP 이 아니라 LOAD MAP 인거시다.. 게임을 불러오는 그런건가?

홈페이지 마지막에 문의 메뉴를 보고 난 탄식할수 밖에 없었다.. 아 이거 그거구나..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그 외국사이트로 만든거.. 당황당황..

아무리 카톡방 홍보가 난무한다지만 저런걸 누가 사겠냐라고 생각했다. 아무리 봐도 먹고튄 퓨어빗보다 못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완ㅋ판ㅋ

뭐야 이게?? 주작이야?? 에바자나 저걸 왜 사???

진짜 저게 다 팔렸다고?? 4~8원으로 3억개가 팔렸단다. 대략 20억을 모금한 셈..

와 진짜 사람이 있네.. 이 글을 빌어 엔들리스 투자자들에게 리스펙트를 보낸다.

당연한거지만 오픈이 한달연기 되었다고함..

비트커넥트나 비트랜드가 그랬던것처럼 슈퍼초하이리스크는 하이리턴으로 돌아올것...... (???)

으흐흐흠,,,

Sort:  

이름부터 끝(장) 코인이네.

아마겟돈 코인 만드쉴..?

load map...쩐다ㅋㅋㅋㅋㅋ저거 보니까 이게 생각났는데...트윈코인 가즈아ㅋㅋㅋㅋ
1545088925812.jpg

으엌ㅋㅋㅋㅋㅋ 테두리도 글코 똑같네 똑같앜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26.96
ETH 344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