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 그거시 알고싶다 :: 스팀잇 편

in #kr7 years ago

글과 창작물로 돈을 번다는 보상SNS 스팀잇을 과연 믿을수 있을까?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의 의문은 예상밖의 상황에 멈춰섭니다,,

ggusi.png

원본. SBS 그것이 알고싶다 (E1106)

Sort:  

Interesting post

hassan, do you know gang-nam style?

첫번째 컷에서 모자이크 의미 없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적절한 예시

어제 방송을 봤던 저로써는 재밌는 패러디로 느껴졌습니다 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저는 여행에 관심이 많은 여행작가 중 한명입니다. 여행에 관심많으시면 놀러오세요~!

그알 이미지가 영고 PD로 굳어집니까!

구란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엄킴님 센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패러디가 되다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피디님 스팀잇 가입할판
엄킨님 소원릴레이 이벤트에 지명되었습니다. ㅎㅎ

대박대박! 정말 스팀잇이 그것이알고싶다에 나왔었으면 난리가... 김상중: 그렇다면 말입니다 이 블록체인 기술이 실생활에 쓰이고 있는곳이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있습니다 블록체인기술을 바탕으로한 sns 스팀잇인데요 블라블라 ㅋㅋ 그렇다면 스팀이야 가즈아 달나라로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