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재가 계속되면 엉거주춤 버티다가 불안해서 팔게되고 그로인해 누군가는 싸게 사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zaza.png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잘난사람은 잘난대로 살고

못난사람은 못난대로 산다

야이 야이 야들아 내말 좀 들어라

여기도 짜가 저기도 짜가 짜가가 판친다

인생살면 칠팔십년 화살같이 속히 간다

정신차려라 요지경에 빠진다

Sort:  

저점에 매수하라고 전화가 몇통 왔지만 자고 있었습니다. 일어나니 400선을 회복했더군요. 아침형 인간 아주 안 좋은 습관입니다! ㅋㅋ

자고 일어나 통수를 맞으면.. 24시간 풀가동 로봇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합니다.. ㅋㅋ

가슴에 와닿는 만화네요~

요 마 하트 브레이커~ 감사합니다 :)

현재 구간이 중요하네요.
향후에 어떻게 할지 결정될 테니까요.

지난주 등락이 정말 극적이었습니다.

있는놈들이 더합니다ㅎ

나쁜놈들이군요 ㅠㅠ

나대신 봐줄사람 너무 급등 급락이 심하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