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녹은 쇠에서 생긴것인데,,

in #kr6 years ago

nok.png


녹이 슬어간다ㅏ..


Knock~ Knock~ knocking on ~ Hell`s door~~ ♪

Sort:  

아.. 혹시 오해하실까봐. '녹'은 녹티스님을 비롯한 그 누구와도 연관이 없습니다. 녹슨다 할때 그 '녹' 입니다ㅋㅋㅋ 법구경에 있는 구절입니다

밥딜런 노래닷... 레알 최근들어들엇는데 지금들어도 너무 좋던데...ㅋㅋㅋㅋㅋㅋㅋ

heavens door 말구 hell`s door ㅋㅋ

당연히 알죠 ㅋㅋㅋㅋㅋ누가몰라욬ㅋㅋㅋㅋㅋ 밥딜런 노래 생각해서 저렇게 올리신거아니에여??

밥딜런보다 갠적으루 건즈 앤 로지스 ~~^^

오 그분은 첨듣는데 유튜브로 가서 들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욜~~~~~ 멋지네요

와우~ 문구 멋지네요. 직접 그리신건가요...?싱기싱기

그냥 스티밋 마크에 페인트질좀 한것입니다 ㅋㅋ

센스쟁이 ㅎㅎ 엄지척!!

오..ㅋㅋ 의미심장하네요.

멋진구절 잘보고 갑니다
주말 멋지게 보내세요~^^

dakfn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어뷰징 논란에 대한 마지막 글을 올리며...

rbaggo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르바 미술관 12회차(feat. 정성스러운 Best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녹이슬어간다 녹 노노 ㅋㅋㅋㅋ ㄲ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